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비트코인 1도 몰라서 질문 드려요. 비트코인 얼마에 저 가격이 나오는 건가요? 스팀잇 돌아다니면 코인 얘기 나오는데 그게 비트코인 얘기인지 1도 모르니 읽어도 무슨 얘기 중인지 파악이 ...

Sort:  

제가 써 놓은 가격은 비트 코인 한 개당 해외 가격을 말하고 있습니다.
물론 데이터로 이뤄져 있기 때문에 한개를 쪼개서 매수 할수도 있네요. ㅎ
코인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모양인데 요즘 상황이 너무 안좋아서 좀 더 지켜 본 뒤에 움직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요즘 장 너무 안좋아요.;

아 저는 그런 건 아직 엄두도 못내고 있어요. 스팀잇에서 글만 쓰는 정도라...다른 분들 글 쓴 거 읽다 너무 몰라서 그냥 포기하고 나올때가 많았 거든요. 생소한 개념이네요. 쪼갤수도 있다니. 오늘도 새로운거 배웠네요^ㅅ^

ㅜ ㅗ ㅜ 댓글 달다 날아가 버렸네요. 오늘 새로운거 개념을 배웠네요. 쪼개서라... 전아직 코인 거래할 정도는 아니구요. 스팀잇에 글만 쓰고 있어요. 다른 분들 글 읽다가 잘 모르니까 제가 외계로 튕겨나가는 것 같은 생각이 한 번씩 들곤했는데 설명해 주셔서 시원해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845.90
ETH 3173.2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