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랑] 공짜로 에어드랍 받은 스몬카드 다 팔려서 돈 무지 많이 번거 자랑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프로 자랑러 jinuKing입니다^0^

오늘의 자랑은...
.
.
.

지난 자랑 글에 자랑했던 내용인데요...↓↓↓

몇달전에 스몬에서 에어드랍을 해줬다던데,,,

저는 그 사실도 모르고 몇 달지나고서야 최근에 우연히 발견을 했었죠...ㅋㅋ

근데 몇달 지나고 나서 이 카드들이 희귀 카드가 되버려서,,,

가격이 떡상을 했대요...ㅎㅎ

암튼 그걸 다 팔아 해치웠슴돠!!! ㅋㅋㅋ`

1.jpg

에어드랍 받은 4개 카드중,,,

1번카드!!!

27.9불에 팔렸습니다!!!

스팀으로 56개 받았네요!!!

대박!

2.jpg

2번카드!!!

41.096 스팀!!!

꺼억

3.jpg

3번카드!!!

이건 스달로 팔렸군요!!!

스달로 15.771개!!!

아....배부르다..ㅋㅋ

4.jpg

막타 4번카드!!!

20.146스달!!!

앙 배불띵~!


.
.
.
요렇게 해서.... 도합....

스팀 97.116 개!!!

스달 35.917 개!!!

ㅋㅋㅋ

생각지 못한 수확이라!!! 기분이 좋네요^^

이런건 자랑해야함요

자랑할때가 근데 여기 밖에 없어요ㅜㅜ

집에서 자랑하면 욕만 먹어요...ㄷㄷ


.
.
.
내친김에 ↓↓↓ 이것도 자랑하고 가야지...ㅎ

5.jpg

요건 벌써 4달이 지났군요...

그때 팔아 먹었던 카드!!ㅎㅎ

근데 이돈 다 어디 갔지...????

아 맞다...!!! 다이스에 퍼줬구나!!!^^

나는 기부 천사인것도 자랑^^

Sort:  

남은 것은 없었다고 한다. 또르르..

맞아요ㅠㅠ 눙물

내친김에 드라마 토큰 에어드롭이나 ㅋㅋ

!dramatoken

오!!! 감사합니다!!!
나도 해봐야지
!dramatoken
요렇게 하면 또주나?ㅋㅋㅋㅋ

Sorry, you don't have enough DRAMA.
You need 7.00000 DRAMA more for a chance to make it happen.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나두 받은거 있는데 어디에
있는지 몰라요~^^

헉!!! 이 비싼걸 어디에 두셨는지 모르심 어케해요??ㅎㅎㅎ
https://peakmonsters.com/
요기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심 될거 같아요!!ㅋㅋ^^

ㅋㅋㅋㅋㅋ 결국 다이스만 덕을 본거네요~ ㅎㅎ
자랑아닌 자랑이네요~ㅋ

제가 문과생만 아니면 진짜 이런 댑 하나 차리고 싶어요ㅋㅋ
하우스 운영 잘할 자신있는데...ㅋㅋㅋ

문과생인걸 다행으로 아세요!! 아니였음 지금 철창속에 있을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You have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감사합니다!!! 근데 한개만 더줘요....

두드리는 자에게 하나 더. ㅎㅎㅎㅎ

!dramatoken


You have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역시나 도박은 하는사람보다 하우스를 빌려준사람만 벌게 되어 있죠.~^^
다이스에서 99배 베팅을 잘맞추시던데,,,,,
ㅋㅋㅋ

잘맞추는 거 보단,,,,
몇백번 돌리는거죠...ㅎㅎㅎ
이것저것 배팅법 연구한답시고 별짓 다해봤네요ㅋㅋ^^

와우 많이 버셨군요
스팀은 다이스에게 갔지만 지누킹님껜 토큰이 남지 않았을까요?
저도 요넘들 갖고싶은데 넘 비싸네요 ㄷㄷ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번거 다 어디갔어? 댓글 준비중이었는데 ㅋㅋ
쳇 선수쳤네 ㅋㅋㅋ 횽 손모가지 자르자 ㅠㅠ

ㅎㅎㅎ 지누킹님 배부르겠당.. 이건 또 어디에 기브하실라고요? ㅎ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5.101 which ranks you at #100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1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