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하게된 뉴비 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제 막 가입하게된 초보 스티머이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과 소통을 통해 앞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책과 독서에 관한 이야기들.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각종 취미들과 관련된 이야기들과 일상들을 다양하게 풀어나가며 많은 분들과 재밌고 의미있는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좋은 글 읽으러 자주 들르겠습니다.

첫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자주 놀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넵^^ 매일매일 놀러갈게요~~~

환영합니다 ^^ 글솜씨가 보통이 아니신듯해요 자주자주 뵈었음 좋겠고 저도 뉴비인지라 같이 성장해보아요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매일매일 놀러갈게요~~~~

Congratulations @jinvoluti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반갑습니다 좋은 글도 감사하구요 자주 뵐께요
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합니다.^^ 글이라고 하기엔 많이 모자라지만 앞으로 자주 놀러오세요ㅎㅎㅎ

넵 자주 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좋은글이라 하기엔 많이 형편없기도하고 주저리주저리가 많지만 먼저 팔로우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했으면 합니다ㅎㅎㅎ!

환영합니다. :))
즐거운 스티밋 되시길 바랍니다. 오래 오래 뵈요 :D

감사합니다.^^ 헉 베트남 호치민 거주하고 계신가요??? 저도 2년정도 호치민에서 살다가 한국에 다시들어온지 이제 5개월차 되었는데 반갑네요ㅎㅎㅎㅎ

네. 호치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
호치민 어딘가에서 마주쳤을지도 모르겠네요.ㅎ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멋진 가입인사! 그리고 쫌 생기셨네요. 반갑습니다!

ㅎㅎㅎ아닙니다ㅠㅠ 요즘 어플이 많이 발전해서요..ㅋㅋㄱㅋㅋㅋㅋ 아직 가입한지 3일 밖에 안된 초뉴비지만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보려고 합니다. 반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첫 응원 왔습니다^^ 좋은 의견 잘 보고 갑니다.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되어가길!!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9월 1주)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