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목없는 가을날에~~

in #kr6 years ago

오이님 포스팅에서 뵙고 찾아 왔습니닷!! :)
첫부분 요즘 완전 공감하고 있네요
막 갑자기 함 보자 하면 다들 볼 수 있을 것 같은....ㅎㅎ

이오스 하시는 군요 저도 공부해보고 싶은데 스팀잇에 올라오는 이오스 글들 보면 너무 어려워 보여서 좀 건들기가 두렵네요 ㅎㅎ
하긴... 스팀잇도 첨에 가입해놓고 어려워서 벙찌고 있었는데... 비슷하겠죠??ㅎ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이웃분들 포스팅에서 종종 뵜네요^^
팔로우 감사하구요 맞팔 갑니다..요즘 제가 포스팅을 못해서 자주 찾아가 뵙기만 할게요~~~
이오스 처음에 어려운데 도와주시는 분들 많아서 하려고 하시면 하나하나 풀어가실수 있습니다!
투자는 의지인거 같아요 ㅎ 지금 코인들 바닥이라 뭐든 들어가기엔 적기인것 같은데 말이죠~~~
내년을 기대하며 들어가는거라 신중히 공부해서 하시는게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07.78
ETH 3068.5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