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눅스 사람을 만난날

in #kr6 years ago

그럴땐 오히려 저처럼 아예 처음 배우는 경우가 나을지도 모르겠군요 심적으로는...;;;;
응원합니다. 저도 나이가 많은건 아니지만 적은 것도 아니라 너무 잘 아는 느낌이라.... 요즘은 개발하는 친구들의 수준이 깨작대는 수준들이 아니니...ㅋ
암튼 지난번에도 말씀 드렸지만 누군가에게는 (아무 의미 없겠지만 그래도 적어도 저한테는..ㅋㅋㅋ) 굉장히 멋진 개발자이십니다. ㅎㅎ

Sort:  

하하. 그럴지도요. ㅎㅎㅎ 보통 대학생 애들은 당연히 별로 못하는데. 거기는 코어 쪽이라서 ㅇ_ㅇ;;; 솔직히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부족함을 크게 느꼈어요. 굉장히 멋진 개발자가 돼볼려구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