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첫 앱을 출시했습니다. ㅎㅎㅎㅎ

in #kr6 years ago

오옷!!! 어떤 앱인지 모르겠지만 축하 드립니다!!!
이전 글들 몇개 봤는데 어떤앱인지 설명한 글이 없는 것 같애서...ㅋㅋ
나오면 바로 알려주세요~!! 아... 근데 구글이면 제폰은 안되겠네요...ㅜㅜ
와이프 폰으로라도 받아 보겠습니다!! ㅋㅋ

Sort:  

그냥 간단한 앱입니다. ^^ 첫 도전인데 유료로 출시해버려서 민망 ㅎㅎㅎ
관심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ㅋㅋㅋ 다시 들어와보니 업데이트 하셨군요.ㅋㅋㅋ
그런 앱이었군요!! 찾아봐야 겠습니다. ㅋㅋ

예. ㅎㅎㅎㅎㅎㅎ 업데이트 했습니다. 아아. 감사합니다. ㅎㅎㅎ찾아봐주시는 것만으로도 영광입니다. ㅎㅎㅎ하하 괜히 기분 좋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67.81
ETH 3135.8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