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부의 일상 / 먹스팀 성북동 슬로우가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곳에서 브런치를 먹었네요^^
한성대입구역에서 쭉 올라가면 있는 곳이였어요!

  • 슬로우 가든

주소: 서울 성북구 성북로 111

지하철 이용시 한성대입구역 5번출구로 나가서 쭉 걸어 올라가거나 마을버스를 이용하셔야해요!
(걷기에는 좀 멀지만 날씨만 좋다면 걷기 좋아용)

C2FB598A-9BED-4AEB-9A21-455446DFB735.jpeg

오늘도 저는 최애 브런치 메뉴인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주문했지용^^

상추....가 너무 많아서 당황스러웠지만 ㅋㅋㅋㅋㅋ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양도 좀 적은 편이라 아쉬웠어요
그래도 커피는 꽤 맛이 좋았어요^.^

위치나 음식의 양질을 생각했을 때 개인적으로 브런치 먹으러 자주 가지는 않을 것 같아요ㅜㅜ

다른 메뉴를 먹어보지 못해서....

다음번 브런치는 성공하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당:-)

Sort:  

ㅋ브런치를 풀만 드셨네요...
쬐금만한 고기도 있고 해야하는데 말이죠 ㅋ

네.. 아수웠어요ㅠㅠ
소시지라도 먹을걸 그랬나봐요

아주 야채싱그러움을 듬뿍 느낀 샐러드네요.
봄의 싱그러움을 듬뿍 느낀 하루였겠어요

그럴 작정으로 시켰는데 양이 넘 적어서
결국 빵도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한 하루로 보냈습니다

리코타 리코타~~~브런치다운 브런치 맛있어 보여요^^

브런치엔 역시 리코타치즈샐러드져:) 빵이라도 같이 주심 좋았을텐데ㅜ아수웠어용

맛나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브런치 말고 그냥 음료랑 와플 드시러 가세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제가 먹은 메뉴는 비추..드립니다 ㅋㅋㅋ

리코타치즈가 뭉텅이로...그래서 더 풀만 있어 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모자라ㅠㅠ

맞아요..ㅠㅠ넘 적고 풀의 절반이 상추였어요..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성북구 성북로 1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