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오신 스티미언 @ytrphoto 様

in #kr6 years ago (edited)

일본 스티미언 @ytrphoto님께서 어제 서울에 도착해서 숙소에 짐을 풀고 곧장 춘천으로 달려와 주셨습니다.

육아휴직 중이라 한국을 오시게 되었는데 한국 방문은 처음이라고 하시네요. 멀리서 찾아와 이곳 춘천까지 달려와 주신 성의가 너무 감사했습니다.

모든 것이 스팀잇에서 만난 인연 때문이겠지요. 처음 만나도 친근하고 편한 것이 스티미언의 모습이지 싶습니다.

오시자마자 인사를 나누고, 저희에게 주기 위해서 준비하신 선물을 풀어 놓으셨습니다.

1528410525679.jpg

( 일본 분들의 선물에 대한 인식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게지요^^)

손수 만드신 스팀잇 마크가 그려진
초코 미니 케익,그리고 초콜렛과 고급지고 맛있다며 간장을 건네 주셨습니다.

1528410532462.jpg

초코 케익은 초코의 농후한 맛이 크게 달지도 않고 너무도 맛있습니다.더운 날씨에 초코가 녹을까 걱정을 하셨는데 모양도 잘살려서 춘천까지 갖고 오셨네요.

너~무 맛있었답니다~^^

1528410528800.jpg

간장과 초콜릿은
아껴서 잘 먹겠습니다ㅎㅎㅎ

1528410522646.jpg

저녁 7시 쯤에 도착하셔서 밤 10시가 조금 넘어서 가셨는데, 가시기 전까지 남편과 줄곧 스팀잇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한국 커뮤니티가 일본 커뮤니티에 비해서 규모가 10배 가량이 크다고 하네요. 전체 포스팅 수나 스팀파워의 규모도 크게 차이가 난답니다. 그래서 해외 스티미언들과 교류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1528410515199.jpg

한국 커뮤니티를 바라보는 일본 분들의 시선은 부러움도 섞여 있고 일본 커뮤니티에 대한 걱정과 우려도 담겨져 있습니다.

얼마 전부터 일본 커뮤니티를 돕기 위한 비영리 계정@steemit-jp가 활동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해외에서 스팀 파워(25만)를 임대하여 일본 커뮤니티를 돕고 있는듯 합니다.

1528410510562.jpg

kr 커뮤니티는 네드도 말했듯이 참 놀랍게 발전을 하고 있는 듯합니다. 이래저래 말들이 많지만 kr 커뮤니티에 속해있어 우리들은 어쩌면 다행스럽고도 행복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제가 보기에는 충분히 정의가 살아 있고 착하고 따뜻합니다.ㅎㅎㅎ

두 분이서 맥주도 마시고 한국 소주 이슬이도 한 병을 다 마셨네요. 가실 때에는 얼굴이 발그레하게 상기되어 가셨답니다. 일본에서도 한국 소주는 인기가 많은데 보통 만오천원 정도에 팔리고 있지요.

1528410505650.jpg

그리고 일본 분들은 소주를 얼음에 넣어서 조금씩 마시는데, 한류 드라마의 영향으로 원샷을 하기도 한답니다.ㅎㅎ

스팀 페이를 하셨냐구요?
멀리서 오신 분이니 손님 대접은 해야지요~^^
먼 길 오시느라 수고하셨고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 했습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한국 분들과 밋업이 있다고 하니 부디 즐거운 만남이 되었으면 합니다.

스팀잇 안에서 우리들은 모두가 한 가족인가 싶습니다.

1528410502379.jpg

YouTube
『世界がひとつになるまで』
세계가 하나가 될때까지

Sort:  

오오... 오늘이 로미님이 포스팅 올리신 한일 밋업 날인가보군요 +_+

네 그렇답니다
그분들의 후기가 궁금합니다ㅎㅎ

@ytrphoto님께서 한국에 오신다는 글은 봤는데 어젠 춘천에 가셨었군요~~ ^^ 스팀잇은 여러가지로 행복을 주는 플랫폼이 맞네요~~ ^^

소식을 알고 계셨군요 ^^
도착 하자마자 춘천으로
달려와 주셨답니다.
너무 감사하지요~!

한국 스팀잇이 더 활성화되어 있군요^^

네 그것도 아주 많이요ㅎㅎ

정말 신기하네요~ kr 커뮤니티를 넘어서 세계를 잇고 있는 스팀잇의 매력 ~^^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정말 지구 한 가족이라는 말이 실감이 나네요

한국음식 소개할 때 포스팅을 찾아주시곤 하신 분이었는데, 직접 이렇게 오셔서 만나실 줄은 몰랐네요.
해외 손님 대접까지 하시구 짱이십니다. ^^

알고 계시는 분이셨군요
자주 소통 좀 해주세요
정말 좋은 분이시더라구요ㅎㅎ

@jsj1215님과 남편분이 일본어가 되시니까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었겠어요.
그러게요. 우리는 kr커뮤니티 안에 있으니 좋은 것보다 불편한 것을 더 많이 느끼지만, 밖에서 보는 일본인들에게는 잘 성장한 커뮤니티겠네요.
선물도 너무 정성스럽고, 손님을 맞이하시는 @jsj1215님도 멋지십니다.^^

Kr 커뮤니티에 속한 저희들은
참 행운인 것 같아요.

좋은 분들도 많으시고
많이 활성화가 되어서 외국 분들이 많이 부러워 하더라구요.
즐기면서 열심히 하는 거지요^^

우와 싱기합니다 ㅎㅎ 저도 내년에 한번 일본 스티미언 중 한분에게 방문해보고 싶어요 ㅎㅎ

좋은 생각인데요
선수군 이라면 충분히 행동으로 옮기실 것 같아요ㅎㅎ

어제 춘천 가신다고 하셨는데 jsj1215님도 함께 뵈었군요 ^^*
즐거운 시간 잘 보고 갑니다 ^..^

오늘 함께 밋업 하시지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유쾌하고 좋은 분이시더라구요~^^

와~ 일본에서 오자마자 J누나 보러 춘천까지? 두분다 대단하심^^
즐거운 만남 되셨나요? 직접만든 미니케익도 대박이네요~

제가 이런 사람입니다 ㅎㅎㅎ
수제 초코 케익 정말 맛있더라고요
정성이 가득한게 너무 예쁘지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있었습니다! !
다음은 steem 결제를하고 싶습니다! !

만나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다음에 또 오시면 틀려 주시겠어요?ㅎㅎ
한국 방문 즐거운 시간들이 되시길 진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방문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