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내일을 준비하며~

in #kr5 years ago (edited)

어제 저녁, 타지의 거래처에서 좋지 않은 소식을 들었다.

작업자의 사고 소식.
설비 작업이 진행 중인 와중에 사람이 다쳤다는 소식과, 아침에 수술을 진행할 예정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갑자기 벌어진 일이라, 어디가 어떻게 다쳤는지도 충분히 확인이 되지 않은 상황이었다.
머리 속이 복잡해졌다.

아침에 거래처로 내려가는 동안에 강한 비가 내렸다.

수술이 들어갔을 시간. 고속도로에서는 기도하는 수 밖에 없었다. 수술이 잘 이루어지도록.
거래처에 도착해서 상황 확인을 할 수 있었다.

수술이 잘 이루어졌다고...
안도의 한 숨을 쉴 수 있었다.

일을 하다 보면, 뜻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잖아요. 변수가 생기니까요. 다만 앞으로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지도 대안을 마련해 주십시오.

거래처의 이사님이 일어난 상황에 대해서 감정의 요동함 없이 차분하게 이야기를 해 주신다.

회장님은..

이번에 자네 큰 경험 하면서 배우는 거야. 허허..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감사한 마음이다.

거래처를 나와 입원실에 찾아갔다.

수술 이후 침상에 누워있는데, 작업 일정을 어떻게 해야 할지 여기저기 전화하면서 조율을 하는 모습이다.
일단 작업 일정은 잠시 잊고서 푹 쉬라고 전해주었다.

올라오는 도중에 또 비가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퍼 붓는다. 늦가을 장마인가?

어제, 오늘 일어난 일은 오래 기억될 것 같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teemmonsters] No abilities Game

오늘부터 마나제한 20에 No abilities Game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건 더 심...

Sort:  

그나마 다행이네요.
다른 케이스긴 하지만 저도 멀쩡하던 지인이 30대에 과로 후 새벽골프 후 갑작스레 사망한 것을 보고나니 몸 조심을 하게되고 삶을 대하는 태도에 대한 생각도 좀 바뀌던 기억이 나네요. 늘 건강과 안전 잘 챙기시구요!

감사합니다. 건강, 안전이 최고지요.
자신 뿐만 아니라, 주변에서 뜻하지 않게 일어나는 일들이 여러 생각을 하게 하네요. ^^

모두 큰 일을 겪으실 뻔했내요.
그래도 다행입니다.
좋은 분들과 일을 하고 계신 것 같네요~

사고라는 것이 한 순간에 일어나네요.

거래처에서 차분하게 일을 대처하고 잘 설명해주셔서 안도하게 됩니다. 이번 일을 통해서 거래처 분들이 일을 떠나서도 참 좋으신 분이라는 것도 알게 되구요.

다행이네요

정말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려요!

네.. 정말 다행이다 싶습니다.
여름 장마처럼 비가 내려서 운전할 때도 긴장하게 되네요.

편한 밤 되세요~^^

좀 다른 이야기겠지만 누군가 저에게 ‘죽으면 다 소용없어.’라고 말하던게 기억나네요. 중요한게 많을텐데 우리가 사는 일상이 무엇인지. 잘 추스리시고 힘내셔요. 그리고 누군지 모를 그분도.

안녕하세요. 말씀대로 한 사람에게 삶이 마치면 다 끝나는 것인데.. 왜 이렇게 분주하게, 여러 일들을 경험하면서 살아가는가 싶네요.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항상 견지하면서 살기를 되뇌어 봅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 jsquare! Partiko is officially the fastest and most popular mobile app for Steem. Unlike other Steem apps, we take 0% cut of your earnings! You can also be rewarded with Partiko Points while using Partiko and exchange Partiko Points for upvotes!

Partiko for Android can be downloaded here on Google Play and the iOS version is available here on the App Store.

If you have more questions, feel free to join our Discord channel and ask @crypto.talk, we're always here to help!

Thank you so much for your interest!

Thank you for your suggest~ ^^

심란하셨겠습니다.
사고는 정말 한 순간 인 것 같습니다.

디클릭 꾸욱 하고 갑니다.

이틀 동안 여러 마음에 드는 생각들을 복기하게 되네요. ^^ 대형프로젝트 진행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빗길에 제이님도 힘드셨겠어요
그래도 다행입니다 다친 분은 쾌차하시고
제이님도 놀란 마음 잘 추스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오늘 고속도로 전광판 안내문 " 빗길은 생각보다 더 미끄럽습니다. // 빗길 = 빙판길"
계속 반복되는 문구에 빗길 운전이 굉장히 위험하다는 인식이 생겼네요. ㅎㅎ

어구... 맘고생 하셨겠네요
비때문에 미세먼지는 없어졌더라구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

비가 내려서 한번씩 깨끗하게 되며 좋겠어요. ^^

항상 안전한게 제일좋죠...일하다가 다치면 ...더 안좋은듯...보클 꾸욱...

Hi @jsqua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79 which ranks you at #87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7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