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썬플라워 틀기 시작

in #kr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1129_172441048.jpg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이제는 아침 뿐 만 아니라 낮에도 한기가 몰려오네요.

이제는 썬플라워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 몇 년 째 사용하는 썬 플라워입니다.

순식간에 뜨거워지기 때문에, 정말 추울 때, 몸을 따뜻하게 할 때만 잠깐씩 사용합니다.

올해 겨울은 추위가 어느 정도일지 궁금해집니다.
여름에 이상 고온이었듯이, 겨울에는 최강한파가 닥치는 것은 아닌지 싶네요.

점점 쌀쌀해져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해야겠습니다.

내일이 11월 마지막 날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아요. ㅜ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의 역사는 반복된다 📈📉📈🚀 전년도 차트 분석, 하락장의 끝과 다음 상승장은 언제인가?

안녕하세요 Joey Park 입니다. 예전부터 비트코인의 전년도 차트 분석을 정리하고 싶었습니...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감사합니다. ~

벌써 내일이 11월 끝이라니
제이님 포스팅보고 알았어요!
12월아..천천히 가자..
감기 조심하세요

네~ 12월은 천천히 갔으면 좋겠네요. ^^

벌써11월의마지막이라니ㅜㅜ 곧내년이오겠네요ㅜㅜ

이제는 내년을 준비하는 시기네요.

올 겨울 많이 춥다고 하는것 같아요.
건강조심하세요^^

내복도 챙겨입고.. 따뜻하게 대비해야겠습니다. ㅎ

예전에 집이 추울때 온풍기 틀어놓고 거실에서 티비봤던 때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추위 속에 훈훈함이 깃드는 분위기가 상상됩니다. ㅎ

아....벌써 연말이 ㅠㅠ

벌써 그렇게 시간이 흘렀네요.

때가됐죠

네~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이제 완연한 겨울입니다
넘 추워요 ㅜ

Hi @jsqua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55 which ranks you at #809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14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