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만 빼곰...

in #kr5 years ago

KakaoTalk_20181204_215222221.jpg

사무실 주차장 옆 집 담장에서..

매일 마주치지만 사진 찍을 때는 정말 너무나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내심 부러울 정도.. ㅎㅎ

사진 찍는 중에도 한 동안 저 자세로 물끄러미 쳐다보고 있다.

언젠가는 다시 그렇게 여유를 갖게 될 때가 있겠지..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 팔자가 세상 부럽습니다!!!

근심걱정 없는 모습인 것 같아요.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항상 감사드립니다.

사연있는 표정이군요 ㅎ

집에서 뭔 일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ㅎㅎ

개~ 편해 보이네요ㅎㅎ디클릭 응원합니다^^

ㅎㅎ 정말 편한 자세에요.ㅎ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사진보니 웃음부터 나는군요~
웃음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움이 되는 모습이네요 ㅎ

턱 받침대 성공적 ㅎㅎ세상 달관한 개님이시네요. 너무나 귀엽네요:D

턱 받침 각도가 기가 막힌 것 같습니다. ㅎ

ㅎㅎㅎ 너무귀엽네요~
부럽네요 저 여유

눈길이 오래 가는 모습이에요. ㅎ

ㅎㅎㅎ 귀엽네요 저녀석 ㅎ

마주칠 때마다 뭔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ㅎ

Smart dog hehehe looking from inside I guess he watching / monitoring what is happened outside hehehe....

^^ Smart dog~

귀엽고 부럽네요 ㅎㅎㅎ
근처에 저런 강아지가 살면, 매일 사진찍어보고 싶어요~~

주차장 지나갈 때마다 저 위치에 있어서 저절로 친해지게 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