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사전투표 완료~

in #kr6 years ago

20180608_162321.jpg

오늘은 사전투표를 다녀왔습니다.

투표장에는 관내와 관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전국 어디에 있든지 투표할 수 있어 편리하네요~
관외 투표소의 경우는 줄이 제법 길게 늘어서 있었습니다.

선거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각 지역마다 뭔가 의미있는 일들이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20180608_163534.jpg

투표장 부근 주차장 위로 포도가 열렸네요~^^ 선거 이후 어떤 열매가 맺힐 지 기대해 봅니다.

Sort:  

사전투표하셨군요~^^ 소중한 한표 응원합니다~

사전투표를 하고 나니.. 이제는 결과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ㅎ

투표장 부근 주차장 위로 포도가 열렸네요~^^ 선거 이후 어떤 열매가 맺힐 지 기대해 봅니다.

격하게 공감되는 표현입니다..

포도가 익어가면서 여러가지 모습으로 나타나는 것 같아요, 튼실하게 익어가는 포도, 말라버리는 것, 벌이 와서 파먹어 버린 것 등. 이번 선거 이후 그 다음 선거에서는 드러나겠죠. ㅎㅎ

저도 사전투표할까했는데
주말동안 제가 찍은 후보가 사라지거나 할까봐 ㅋ

그런 경우도 있을 수 있겠네요. 단일화라든지.. 갑작스럽게 사퇴한다든지요..

네 ㅋ 그래서요 ㅋ

저도 생전 처음으로 사전투표했네요..
생각보다 사전투표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

사전 투표제가 선거에 대한 참여를 불러 일으키는 것 같아요. ㅎㅎ

사전투표 다녀오셨군요!! 저도 내일 다녀와야겠습니다 jsquare님 ㅎ
제발 이번에는 공약거신것들좀 지키셨으면 좋겠네요 ㅜㅜ

여러가지 변수들이 있겠지만 현명한 지도자들이 선출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귀한 한표입니다.^^ 다들 빠지지 마시고 투표하셔서 좋은 열매를 다 함께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선자가 자신을 선택해 준 시민들의 염원을 담아 좋은 열매를 맺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곳에서 사전 투표 인증 남기세요
풀봇 해 준답니다ㅎㅎ
https://steemit.com/kr/@noctisk/7so4jy-kr-event

감사합니다. 덕분에 댓글 남기고 갑니다. ^^

사전 투표는 못했으니 당일날 가서 투표해야겠어요!!

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멋지십니다. 사전투표 가즈아~!

소중한 한 표를~^^

벌써 포도가 열리는 계절이네요. :)

포도가 익기를 기대하게 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