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대표님과의 세시간

in #kr6 years ago

IMG_0305.JPG

지난 주 수요일 오전.

만나기로 했던 지인 Y대표님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주 중에 만날 약속을 잡아야 해서 전화를 했습니다. 최근 근황을 나누다가 갑자기 오전에 만나자고 하셨습니다.

서울 출장일이 잡혔는데, 오후 1시 30분에 대전역에서 출발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분이 사무실로 직접 찾아오셨습니다.

그 분을 알게 된지는 13년 정도 되었네요.
격식 없이 편하게 대해주셨던 그 분은 저에게 알고 계신 인맥을 소개해주기도 하시고, 여러 이야기를 나누어주셨던 분입니다.

3-4개 사업체를 운영하고 계신데, 직원들과 관계를 잘 맺어놓으셔서, 사업체가 알아서 잘 돌아가는 탄탄한 시스템을 갖추고 놓으셨습니다.
여러가지로 바쁠 법한 분이 오전 시간 직접 사무실에 찾아오셨고, 기차 시간 전까지 여러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514_124602837.jpg

점심식사는 돈까스. 조금 늦게 가면 자리도 없고, 고기도 없어서 못파는 곳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거창하게 무슨 사업 프로젝트를 계약하고 그런 것은 아닙니다만, 그 분이 지금까지 사업 해 오면서 어떤 생각을 갖고 살아오셨는지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그 분 자신의 삶의 방식이지만, 삶을 살아가는데 하나의 이정표가 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들었던 이야기를 가끔씩 소개해 보려 합니다.

Sort:  

오랜 기간 인연을 함께 했다면 이미 신뢰하고 있는 분.
함께 시간을 보내며 내공을 공유 받는 소중한 경험을 하셨겠네요.
들으신 이야기들에 호기심도 생겼습니다. (:

세시간을 아낌없이 내어주신 것이 감사가 되네요. ㅎㅎ 이야기하면서 한 사람이 살아오면서 배운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어서 좋았어요.

인생에 도움이 많이 되시리라 믿어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인생 선배에게서 듣는 이야기라 그분의 길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요.~^^

직원들과 튼튼한 관계 공감합니다. 직원에게 잘해주는 사업주는 오래가더라고요.... 물론 돈을 많이 줘도 오래가겠지만요 ㅎ 저희 형님이 직원들과 잘 지내는 모습이 참 좋아보였어요 ㅎ

ㅎㅎ. 신뢰있는 관계를 맺어가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형님이 참 지혜롭게 운영을 해 가시는 것 같습니다.

들었던 주옥같은 이야기 가끔이라도 꼭 해주세요 jsquare님!!

네~ 잘 정리해서 하나씩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짧은 만남 시간이었지만, 하나의 이정표까지 될만한 이야기들 이라니... 어떤 이야기였을지 기대도 되네요 ^^
그런 만남과 관계는 정말 필요한거 같아요. 그런데... 지금 상황에서는 저 돈까스사진이 너무 압도적으로 맛있을 것 같아서...... 돈까스에만 계속 눈이가요 ㅠㅠ

넵~~.. 돈까스가 비쥬얼이 좋아서 계속 눈이 가네요. ㅎ 그 분은 그 분 나름대로 독특하게 살아오신 것 같아요. 본인이 살아온 것이 정답은 아니겠지만, 하나의 길은 될 수 있겠다는 말씀을 하시네요. '이런 삶도 있다. ' 하는 점을 말씀하셨어요. ㅎ

인맥의 중요성이네요~ 도움이 되는 사람이 있다는것도 행복인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분이 있다는 것도 삶의 소중한 선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

어떤 생각과 가치관을 갖고 계시던가요?

안녕하세요. ~ 이 분은 즐겁게 일을 하고 계세요. 한 분야가 정해지면 제대로 사업이 돌아갈 때까지 파고 드는 분이십니다. '어르신들에게 잘하자.' 라는 철칙도 갖고 계시고, 청소년들이 자기 길을 찾아갈 수 있도록 함께 하는 프로그램을 계획하는 분이기도 하세요. 하나씩 에피소드들을 풀어가면서 그분의 가치관이나 생각들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ㅎ

좋은분에게서듣는이야기는 인생의지표가되는것같아요 행복한시간보내셨군요^^

이야기를 들으면서 '이렇게도 살 수 있구나. ' 하는 것을 배우게 되네요. ㅎ

바쁜 사회생활 속에서 좋은 글을 읽는 낙을 즐기고 있어요. ㅎ감사합니다.

에고.. 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D

항상 소소한 행복 찾으시는거 같아 보기 좋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77.23
ETH 3059.3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