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na News #1] 드디어 이달의 소녀 완전체 티져가 공개되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DSC_9590.jpg
([Teaser] 이달의 소녀 (LOONA) "2018.2.29" 스틸컷)

안녕하세요! 이달의 소녀(Loona)를 사랑하고 알리는 루나츄에요!
오늘은 이달의 소녀 프로젝트가 실행된 이래 역사적인 날이라고 할 수 있는데,
바로 이달의 소녀 완전체 티져 영상이 공개되었기 때문이에요!

[Teaser] 이달의 소녀 (LOONA) Cinema Theory : Up & Line

정확히 2018년 3월 1일 00시 (자정)에 공개되었답니다.
이 티져 영상은 이달의 소녀 12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하는 최초의 영상이에요!
그래서 팬덤도 지금 모두 흥분한 상태랍니다!
당연히 루나츄도 흥분해서 지금 이 포스팅을 하고 있는거에요!!!
그런데 이 영상을 분석하지 않을 수 없죠!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영상에 항상 무슨 수수께끼를 포함시키곤 하거든요!
이 루나츄가 분석한 바에 따르면 이 영상은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첫부분은 하슬 - 진솔 - 여진 - 비비가 초근접 영상으로 등장하고,
두번째부분은 이달의 소녀 멤버 공개 순으로 등장해요!

  • 희진 - 상징동물인 토끼를 들고 있어요!
  • 현진 - 상징동물인 고양이를 안고 있어요!
  • 하슬 - 상징동물이 새라서 새둥지에 앉아 있어요!
  • 여진 - 상징동물인 개구리들에 둘러 쌓여 있어요.
    그리고 소속사 "블록베리"를 상징하는 블록(벽돌)도 색깔별로 있답니다.
  • 비비 - 비비는 안드로이드인데 마치 로봇이 만들어지는 공장에 있네요.
    그리고 안드로이드임을 거부한 노래 Love and Live 의 글자가 비춰져 있어요.
    안드로이드지만 사랑으로 생명을 얻었다는 것 같아요.
    비비의 흑발이 너무 아름다워요.
  • 김립 - 상징 색깔인 빨간색이 나와요.
  • 진솔 - 상징 색깔인 파란색이 나와요. 발렌시아가 모자가 넘 이쁘네요!
  • 최리 - 상징 색깔인 보라색과 함께 Love Cherry Motion 에서 나왔던 거울도 있는데
    거울 안으로 들어가는 듯한 동작이 잠깐 나오네요.
  • 이브 - 이브는 신의 명령에 불순종하죠 그래서 약간 불량스러운 분위기 입니다.
  • 츄 - 츄는 이브만을 바라보죠. 그래서 아마도 이브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있고
    이브와는 달리 순수하고 순종적인 분위기입니다.
  • 고원 - 고원이는 자신의 운명을 거부하는 걸 두려워 했었죠.
    그래서 그 두려움으로 인해 얼굴을 가립니다.
    상징 동물이 "나비"라서 꽃이 나오나봐요.
  • ??? - 마지막 멤버의 실루엣이 나왔어요!! 흥분의 도가니탕~!

제목 없음-2.jpg
[Teaser] 이달의 소녀 (LOONA) Cinema Theory : Up & Line 스틸컷

그렇다면 "이달의 소녀 완전체가 언제 데뷔할 것인가?"의 질문에 대해서
팬들은 대부분 "2018년 4월 14일"이라고 추정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2월 16일(설날)에 티져 동영상 "2018.2.29"가 공개되었었거든요.
양력으로는 2018년 2월 29일이 없기 때문에
"음력 2018년 2월 29일에 데뷔날짜가 공개된 것이다"라고 예상하고 있어요.
음력 2월 29일은 양력 4월 14일이거든요.
또한 음력 2018년 1월 1일에 그 티져 동영상이 공개된 것도 이 추정에 힘을 실어주어요.

오늘 공개된 티져 영상의 제목인
"[Teaser] 이달의 소녀 (LOONA) Cinema Theory : Up & Line"에 대해서는
"Up & Line"이 아마도 완전체의 앨범명일 것으로 보여져요.
왜냐하면 지금까지 앨범명이 대개 "??? & ???" 이었기 때문이에요.

  • 이달의 소녀 1/3 : Love & Live, Love & Evil.
  • 오드아이써클 : Mix & Match, Max & Match.

또한 팬들은 이를 거꾸로 읽으면 Line up Loona (이달의 소녀가 라인업되었다)를 뜻한다고 하기도 해요.

티져 영상 마지막에 2018년 3월 17일 서울에서 아마 쇼케이스처럼 상영회를 하는 것으로 예고되어 있네요. 저번에 했었던 "이달의 소녀 심화학습반"처럼 완전체의 세계관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 것 같아요!
(해외에 있는 루나츄는 그저 웁니당... ㅠㅠ)

이렇게 오늘 완전체 티져 영상이 공개되어서 긴급하게 한번 소개해 드려봤습니다!
항상 이달의 소녀 많이 기대해 주시고 사랑해주세요!
제목 없음-1.jpg
(By 엔타로, http://147company.com/1581?category=710571)

Sort:  

곧 볼수있겠네요

너무 떨리고 설레요!!! 티져 보면서 기뻐서 입만 벌리구 있었어요!

드디어 한걸음 입니다

Line up Loona!
Love & 'Live' 가 Love & 'Evil' 로 뒤집히는 거 보고
소름이 돋았던 게 떠오르네요.

신기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께요

팔로우 감사합니당 맞팔할게요!

아 입이 다물어지지 않네요
이달의 소녀 티져 동영상
보면 볼수록 중독이네요
축하드립니다 대박 나세요!!!

이달소 거즈앗!!!
응웜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잘 읽었습니다. 맞팔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대박나길!

오 기대되네요 ㅎㅎ 소속사는 어딘가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에요!

우와~~ 진짜 예쁘다. ㅋㅋ
자꾸 보면 중독되겠어요.

중독되라고 자꾸 보여드리는 거에요~!! ㅎㅎㅎ

가입인사 댓글 감사합니다!
이달의 소녀라는 그룹 광팬이신거 같아요~
데뷔하면 한번 노래 들어봐야 되겠습니다:)

꼭 들어보세요! 약속!!

으아... 어찌어찌 작년까진 대충 따라잡은 줄 알았는데... 이래서 늙는건가요 ㅠㅠ
얼른 만나실 수 있길 기도하겠습니다 ^^
(그리고 나름 이벤트로 답방와서 0.03짜리 풀봇도 날려드립니다 ㅋ)

icon_6.gif
아직 안 늦으셨어요!

https://steemit.com/kr-event/@omanaa/3-1
여러분!! 3•1절 대박 특집 이벤트!! 하시모토 토오루 전 오사카 시장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 댓글참여 부탁드려요!^^

새로운 시도를 하고 계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8.54
ETH 2920.2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