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르투갈 그 세번째 이야기] 아쉬움을 뒤로한채 또 다른 곳으로

in #kr6 years ago

조류공포증이 있으신가봐요! 유럽에서 힘드셨겠어요.. 유럽은 어딜가나 비둘기도 많고, 호숫가나 공원에가면 거위들?이 참 많더라구요. 포르투갈 특유의 분위기가 사진에서 잘 느껴지는것 같아요 그립네요 ㅠ_ㅠ 저두 교환학생을 다녀오면서 길게 여행을 다녔는데 솔직히 지치는 순간들이 많았어요. 지금 생각해도 굳이 경험했어야하나.. 하는 힘든 순간도 있었고ㅠㅠ 그치만 건강하게 다시 귀국하신다면 모든게 피와 살로 남더라구요! ㅎㅎ 남은 여행기들도 더 기대할게요!

Sort:  

이제는 그냥 눈 질끈 감고 가는 법을 터득했습니다ㅠㅠ
최근 스팀잇을 하면서 지난여행기도 쓰고 여행 하는 중에도 계속 여행기를 쓰고 있는데
확실히 멀리서 보면 아름답더라구요 모든 것들은ㅎㅎ
힘들고 짜증나더라도 다 소중한 추억이고 경험이 될거라 생각하고 오늘도 열심히 밖으로 나가고 있어요!ㅎㅎ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 여행기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주세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63.18
ETH 3770.45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