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의 AAA 계정 첫 인사입니다. kaka-aaa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카입니다.

요즘 많은 토큰으로 하나의 계정으로 사용하긴
어려워서 신규 계정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kaka-aaa

지금은 파로워, 팔로우 없습니다.
팔로워 해주시면 맞팔 진행하겠습니다.

AAA 출시가 며칠 안남았죠??
만반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ㅋ 사실 준비한거 없습니다. )

GOMCAM 20190602_2337540478.png

177만 AAA를 전량 스테이킹 준비중입니다.
아마 보팅과 댓글 위주로 진행할것 같습니다.

그럼 며칠뒤 멋지게 AAA에서 만나시죠^^

환영인사는 감사히 받겠습니다.

EEEoA8oLaAxsTkPYAARp78o5cJA1o6Chv9x98TzCFT6v5GVfXDxzYtdjsHDLX1V1Nyd4aKjZWoW7cpGhywhHJ5pGdbbTLorS64gJQsQsDSJpCJ6txXcHJn7U1BFyJa4kWRQsFE6VSMUzUonwa6QFg.jpg

Sort:  

누가봐도 카카님의 부계정인걸 알겠군요!! ㅎㅎ
177만개요? 헐~ 도대체 얼마를 사신건가요? 대단하시네요^^

형이 제일 처음 환영한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글보고 나니 토큰 설정이 세팅됐네요. 정말 곧 나오나보네요.

6/5일가 그렇다고 합니다.
이미 프리세일량 1억개가 거의 완판!!
단톡방 보면 엄청나게 활발한 상황입니다.

우왓~! 백칠심만 뜨리쁠에이~!
스테이킹 되었으니 보팅하면 바로 효과 있겠넹~
ㅊㅋㅊㅋㅊ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형이 AAA를 좋아할것 같은데요
영화 좋아하잖아요^^

이제 다시 시간 만들어 극장 가야징~ㅋ
사이트 오픈이 6월 5일 ?
응원 많이 해줘잉~ㅋㅋ

안드로이드 폰 방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하니 쓰던 모아키 키보드 하트가 흑심으로 바뀜~ㅋㅋ ㅠㅠ 망했당~! 빠알간 하트는 이젠 안녕~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kaka-aa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기대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프오필 사진에 AAA 깨알같네요 ㅎㅎ

저도 AAA를 위한 부계정 준비를 마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ㅎ

아이고 고래형님 잘부탁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반가워요. 팔로우했어요. 스팀잇에서 할게 많아지니 바빠지네요. ㅎㅎㅎ

ㅋㅋㅋ 도리안형님 노들어 올때 물 저으세요 ㅋㅋㅋ

오.. 계셨하고 기억군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