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재하고 고기먹는 날!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하루 포스팅을 쉴까 하다가,

오늘은 제가 @ssin [커피아재] 님 의 뉴비지원 무상 스파임대 1회차 에 당첨 됐어요!

살면서 경품이나 복권같은 행운으로 당첨되는 기적은 결코 만나보지 못했던 ㅋㅋ
생각도 못했던 행운이네요! @jesse7님이 빨리 알려주셔서 가능했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커피아재님! 제시님!

암튼 이 기념적인 날에 포스팅을 안할수가 없죠!
남편왈 가문의 영광 인데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고기를 먹기로 했읍니다!
역시 축하 하는 자리에 고기와 술이 빠지면 되겠읍니까?
먹고 마시고 축하를 해야죠!

저희집은 음식을 잘하지는 못하지만 잘 차려 먹으려고 노력해요! 하루 한끼는!
전 주로 네이버 블로거 문성실 님 블로그 보고 따라하구요....
남편은 10000가지 래시피 주로 이용하죠.
앞으로는 스팀잇 @okja 님과 @wcuisine 님의 블로그 구독해볼 생각입니다^^

03CEDD85-6822-4FD4-9D6A-A5042E597D21.jpeg

오늘의 메뉴 ....차돌배기 숙주 청경채 볶음!
보기에는 있어보이고 난이도는 완전 쉬움

숙주나물 과 청경채는 깨끗이 씻어주세요~~~~
차돌배기는 불고기 간하듯 슴슴하게 밑간을 해주세요~~~~

그리고 달군팬에 담아서 익혀주시면 끝! 너무 쉽죠!

여기에 양파간장을 만들어 찍어 먹는건데요 양파간장이 일품입니다.

양파간장재료: 양파(4분의 1개), 청양고추(1개), 홍고추(2분의 1개), 양조간장(2), 꿀이나 아가베시럽(1), 레몬즙(1)

기호에 맞게 레몬이나 꿀을 가감하시면 됩니다.
전 양파를 좋아해서 양파 많이! 고추 많이! ㅎㅎ 달콤하고 매콤한 맛이 슴슴한 고기하고 숙주의 아삭함과 잘 어울려요..

오늘은 아침부터 이벤트 당첨으로 기분좋은 월요일을 보냈읍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아침부터 세계 각지를 눈으로 여행하고 다니네요 ..
호주에서 출발해서 하와이 들르고 한국 들르고 영국가서 점심먹고 엘에이 경유로 뉴욕 돌아 온 느낌 입니다...
작은 행운에 행복해 지기도 하구요^^
여러 스친 분들도 오늘 하루 즐겁게 맛있게 행복하게 보내세요!!

Sort:  

오옷 축하드립니다! 무상 임대 이벤트 당첨도 당첨인데 그나저나 저 밥상에 있는 차돌배기와 숙주나물은 참으로 맛나보이내요 >.<

감사합니다 스님 이게 뭐라고 무지하게 행복하네요 글쎄 ㅎㅎㅎ 공짜를 너무 좋아하나봐 ㅋㅋㅋ
이쪽으로 이사 나오세요!
밥 먹을때 콜 합니다!

저도 럭키마마님께 처음 200 스파를 임대 받아서 처음에 잘 적응할 수 있었지요. : ) 공짜를 좋아하시는거가 아니고 아마도 스팀잇에서 어떤 정(?) 같은걸 느끼셔서 그런걸꺼예요. 저도 그럤거든요!

암요 저도 그쪽 동네로 나가고 싶습니다. 어흑 ㅠㅠ

그렇군요 재미를 느끼게 하는 요소 같은 걸까요? 맘씨 좋은 고래 분들이 많은가 봐요
스님! 우리도 고래 잡읍시다!!! 나도 내년에는 이런 이벤트 할수 있을라나 ~~~

앗 남자에게 고래를 잡자고 하시면 아니되옵니다. 쿨럭

내년엔 해야죠! 우리도! 뉴비들 팍팍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고~

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런 숨은 뜻이
죄송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한번 해 먹어보려고요. 청경채는 사본적이 없는데 야채 코너에 있겠죠?

네 스님 싸고 싱싱합니다 작은거 한봉지 사셔도 되고 한아름에는 풀어 놓은것 한웅큼만 사셔도 충분합니다^^
차돌배기는 한국정육 이용하시는게 신선해요!
고기 밑간은 다진마늘, 참가름 ,간장,정종이나 소주 한잔 넣고 미리 조물닥 해 놓으시구요!
30분 정도만 재어놓으면 되요
넓은 팬에 고기먼저 넣고 반쯤 익으면 옆에다 청경채 숙주 올리고... 양파간장 스님 취향으로 만들어서 추르릅! 슥주 청경채 쪽으로 약간 소금 뿌리며 간 해도 좋아요 생략해도 괜찮구요!
완전 쉬워요! 맛있게 드셔 보세요^^

완전 축하드립니다. 가문의 영광 맞네요. 스팀잇 하면서 이런 기대치 못한 당첨이나 짱짱맨의 출동이나 홍보해 등에 완전 행복해하게 되네요. 이게 뭐라고 이리도 좋은지 말이예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시작해서 의욕이 활활 불 타오를때 이런 행운을 잡아서 더 그런거봐요^^
이런 뉴비의 마음을 헤아려 맘씨좋은 선배님들이 이런 이벤트도 열어 주시고..감사하죠!
짱짱맨은 아직 뭔지 정확히 모르지만 짱짱맨도 기대해 봐야 겠군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찾아 뵐게요~~~~~~

음.. 넘나 정갈하고 맛있는 밥상입니다.. 저도 거기 있고 싶네요 ㅎㅎ

ㅋㅋ 조이님 안녕하세요 일루 날라 오시겠어요?
조이님 저 은퇴하면 디씨 여행 갑니다! 그때 봅시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커피 아재님의 임대 이벤트에 당첨되셨었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사진 속의 음식점 뭔가 되게 고급스러워 보이네요..!ㅎ

쿨루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어제하루 아주 행복했답니다 ㅎㅎㅎ
단조로운 생활을 하다가 이런 가슴떨림이 있는 스티미언으로 하루하루 감사하며 지냅니다.
쿨루님 같은 박식하신 분들 영향으로 레벨 업도 하고 놀라운 세상 입니다..

사진속의 요리는 정말 요리라고 하기 민망할 정도로 난이도 쉬움이에요 ㅎㅎ
전 주로 쉽고 푸짐해 보이는것 위주로 ㅎㅎㅎ
한번 드셔 보세요 고기와 야채가 싱싱하면 깜짝 놀랄만큼 맛있어욤!
감사합니다^^
오늘 또 지식 컨닝 하러 갑니다!

저도 처음에 100스파 임대받고 숫자가 다르게 찍히는 것보고 무척 기뻤죠. 그마음 이해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화이팅!

ㅋㅋㅋ 캔스타 님은 지금 고래포스 십니다.
저도 내년엔 캔스타 님처럼 여유로워 지겠죠!
올 여름 빡시게 불사르고 내년엔 얌전히 가겠읍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나봐요!

네. 여행을 무척 좋아해서 그냥 혼자 훌쩍 떠난답니다. 아쉽게도 20.30대땐 스마트폰이 없어서 그때 사진들은 주로 인화된 인물사진 밖에 없네요. ㅋ

그래서 그런지 낭만을 듬쁙 담고 계시는거 같아요..
낭만가이! 유쾌하시고!

감사합니다. 낭만뒤엔 가득한 낙심이 있었고 유쾌 뒤엔 병든 인생의 쾌유가 있었죠. ㅎ

ㅋㅋㅋ 인생의 희노애락 을 두루두루 겪으셨군요.... 리스펙👍

우선 보팅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은 잠깐 막둥이 좀 픽업한다음에 ㅋㅋㅋ

ㅋㅋ 제이님 셋째는 어찌 됐어욤?
갑자기 막둥이 때문에 변기 청소 하신 이야기가 생각나서 ㅋㅋㅋ 혼자 웃어봅니다.

스탐잇에서는 0.01 이 $10처럼 소중하게 느끼게 만드는 곳 입니다 ㅎㅎㅎ

아 근데 짱짱맨은 또 뭐에요?
알수록 또 새로운게 나오네요?

jjangjjangman 은 아주 좋은 곳 입니다. 지금 현재 katie 님이 글 올리실때 3곳 태그를 쓰시는데 5근데 까지 쓰실수 있습니다. jjangjjangman 하고 kr-diary 이렇게 두 군데 태그를 더 add 하세요. 더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도록. 그리고 짱짱맨애 매일 올리시면 매일 짱짱맨 의 짱이신 오치님께서 보팅도 해 주십니다

아 그런게 있었군요! 오호! 접수! 역쉬 제이님!

아내의 식탁 블로그를 이용해 주신다니~하트 백만개를 캐티님에게 드립니다 :)

wcuisine 님 감사합니다^^ 제가 요리 블로그는 관심 많아서 좀 보는 편인데요
w 쿠우진 님 블로그는 제가 딱 원했던 아내의 모습이에요!
현실의 저는 ㅜ.ㅜ
앞으로 잘 부탁 드릴게요 ^^ 댓글 너무 감사해요! 보팅도 너무 감사합니다!
수제자 가 되도록 노력 하겠읍니다!

오모나~~~ 느무느무 맛있어 보여요~^^
무상지원 스파임대 당첨을 축하드려요~~~
울 케이티님 얼릉 고래 되시면 좋겠어요^^
맛난음식 기쁜소식들 자주 올려주세요^^

리수님 오랜만이에요 많이 바쁘시군요 !
안그래도 보팅 대기하고 있어요 ㅋㅋㅋ 5월 말까지라 마구마구 쏩니다!
언능 포스팅 올리세요!

네 얼렁 올려볼께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차돌박이 숙주 쳥경채 볶음도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되게 정갈한 느낌~? ^^
가문의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지젤님! 가문의 영광이죠! ㅋㅋㅋ
소고기 볶음 무지 쉬우니까 ukk 님이 마님과 누누 에게 날잡아서 서비스!
마님이 좋아하실겁니다!

ㅎㅎ다음번에 그렇게 한번해서 해줘봐야겠습니다..ㅎㅎ
덕분에 요리한번하겠는데요~?ㅎ

아 저렇게 테이블 셋팅을 예쁘게 하고
데이트 하는 기분이시겠어요 :)
스님께서 예전에 울팡님 굉장히 미인이시라고하셨는데 정원이나 식탁을보니 아기자기 하실것같아요 ^^

크리님~~~ 제가 이뿐건 아니고 이뿐걸 좋아해요! 얼마전까지는 여자여자 했는데 ㅋㅋㅋ 지금은 남편말이 인간으로 거듭났다고 하더라구요 ㅡ.ㅡ
아직은 이뿐거 좋아해요 먹는거 좋아하다보니 이왕이면 즐기면서 먹자! 뭐 이런거죠
덕분에 크리님 말처럼 몸무게만 떡상 중입니다. .....아몰랑~~~~~~~~~ ㅎㅎ
그래도 먹고 죽은 구신이 때깔도 좋다고 ㅋㅋㅋ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