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횡재하고 고기먹는 날!

in #kr6 years ago

커피 아재님의 임대 이벤트에 당첨되셨었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사진 속의 음식점 뭔가 되게 고급스러워 보이네요..!ㅎ

Sort:  

쿨루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어제하루 아주 행복했답니다 ㅎㅎㅎ
단조로운 생활을 하다가 이런 가슴떨림이 있는 스티미언으로 하루하루 감사하며 지냅니다.
쿨루님 같은 박식하신 분들 영향으로 레벨 업도 하고 놀라운 세상 입니다..

사진속의 요리는 정말 요리라고 하기 민망할 정도로 난이도 쉬움이에요 ㅎㅎ
전 주로 쉽고 푸짐해 보이는것 위주로 ㅎㅎㅎ
한번 드셔 보세요 고기와 야채가 싱싱하면 깜짝 놀랄만큼 맛있어욤!
감사합니다^^
오늘 또 지식 컨닝 하러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