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COFFEE(스팀커피) 웹사이트 진행상황

in #kr6 years ago

오오~~~ 기대 되요!
아론님 완성하시면 방문할때마다 리뷰 남기는것도 재미있겠군요!
응원 합니다^^

Sort:  

(╹◡╹) 감사해요~ ㅎ 잘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

아론님 잠깐 생각했는데, 동부에 사시는 스티미언 님들이 은근 많으시네요!
혹시 동부 팀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 없으세요? ㅎㅎ

(╹◡╹)네~ 동부에 은근히 많이 계시더라고요~ ㅎ 그런데 저도 그렇지만 제가 알기론 다들 은둔형이라 만나는걸 그렇게 좋아하는 성격들은 아니신거 같아요. 그렇지만 뭔가 프로젝트나 함께 하는 무언가가 생긴다면 스팀잇에서 팀으로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두둥!!!٩( 'ω' )و

아 ~~~ 은든형 ㅎㅎ 포스팅으로 어느정도 계시나 파악이나 해볼까?
어제 잠깐 생각해 봤어요 ^^

(╹◡╹)저 포함해서 8명은 제가 봤었으니 아마 찾으면 더 많을거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1.52
ETH 298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