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ooo의 동그라미 일기 2018. 6. 7

in #kr6 years ago

오늘 하루 마감하고 자려다가 후님 생각나 그냥 안부 물어요...
잘 지내고 계시죠?
전 여러 스친 분들 추천으로 ‘나의 아저씨’ 란 드라마를 요새 보고 있어요
퇴근해서 저녁먹고 한편씩,,,
16부작인데 오늘 15부 까지 봤네요...
어두운데 참 마음이 따뜻해 지는 드라마에요...
살아가는데 정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게 되네요...
후님도 한번 보세요 ~~~
전 오늘 오래된 손님들과 작별 인사를 하고 울어 버렸어요 ㅎㅎ
갱년기 때문인지 주책맞게 눈물이 흔해져요 웃기죠
살면서 더 단단해진다고 생각했는데 어쩌면 반대로 더 약해져 가고 있는거 같아요...
문득 후님 생각이 나네요..
후님도 필시 단단하고 강하다고 자부 하셨을텐데...
오늘도 힘내시기 바래요!
시간이 지나가면 이 시간도 추억으로 묻혀요...
끝날때 까지 끝난게 아니다! 영화 대사 이지만 우리 인생이 그런거 같읍니다!
남은 오늘 많이 웃으시고 편하게 저녁 맞으세요..
내일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45.50
ETH 2898.6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