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토욜 오전에 무엇을 했을까요~

in #kr6 years ago

아이구~~ 쉬엄쉬엄 하세요.
엄청납니다. 전 이번 한국 가서 잠깐
농사일하고 나중에 텃밧은 정말 조금많게
해야지 다짐하고 욌는데...
잡초나도 상관없는 그런거 심을 생각입니다
ㅋㅋ 그런게 있는지는 바로 기억이 안나네요

대상포진 쉬셔야 합니다.
완전 괜찮아 질땐까진 랑이님이 혼자서 ㅋ

Sort:  

잡초나도 상관없는 거 찾으시면 좀 갈차주세요~
호박도 잡초를 이기지 못하네요ㅠㅠ
시골집에서 모든 일은 랑이가 다 한답니다~
전 살짝 보조 정도이고요
못 하게 말리는데 풀뽑기는 중독같아요

ㅋㅋ 네 그렇게 할께요.
풀뽑기 중독은 안타깝습니다.
너무 힘든거에 중독되셨네요.

뭐 토마토따기나 익은수박 골라내기
이쁜참외 찿기 , 밭 중간에서 셀카찍기
랑이 일할대 옆에서 수다떨어주기.
참 좋은 중독거리가 많은데요

랑이님이 참 좋은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