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생물 이야기] - 3편 : 유익/유해 미생물과 건강의 상관관계

in #kr6 years ago

글을 읽다 보니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
생업으로 미생물을 삼고 계시다 봤습니다. 그럼 미생물에 대한 연구를 진행중이신건가요? 또 미생물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어떤 점이 있나요?ㅎㅎ

Sort:  

우와!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뜻 깊은 질문을 해 주시다니요^^ 우선 미생물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제가 이 세상 살다가 갈때까지 사람들 혹은 제가 있던 자리에 민폐는 끼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 미생물 사업은 앞으로 크게 발전할것인데 이 미생물이 지금 보다 더사람을 쥐락 펴락하는 세상이 올것이라는 믿음도 있고 제가 혹시 이 미생물을 사업 아이템으로 삼아서 부자가 된다면 분명 주변에 이로운 삶을 살다 갔을거란 믿음에 시작했습니다. 미생물에 대한 연구는 꾸준하게 계속 해야 될것이고 끝이 없을것 입니다. 지금하는 연구는 과연 어디에 어떻게 적용하면 이로울것이고 도움이 될것인가에 집중을 하고 있고요. 사람들이 먹는 흰다리 새우에 많은 화학 물질 항생제 등이 들어가는데 그런것 없이 친환경으로 생산해 내는데 성공해서 태국 농가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 과일 야채등을 화학 비료느 호르몬제 없이 미생물로만 재배 하는 방법도 계속 테스트와 실험을 하고 있고 현재로는 여러 농가와 대학교등과 연계해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소나 돼지, 닭등에도 적용을 하여 사료 효율도 높이고 면역력도 높혀 오남용되는 항생제등을 줄일수 있게 알리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람 먹는것도 만들어 효능까지 검증을 받았지만 저희가 아직 이름이 없어 차후에 진행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사람들에게 이로워야지요^^ 좋은 질문 감사드립니다.

와우... 이렇게 자세히 알려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사실 미생물이 뭔지도 어디에 쓰여질 수 있는지도 모르거든요. 앞으로 개털님 포스팅보며 지식 쌓아가겠습니다!ㅎㅎ

저도 마찮가지 입니다. @kilu83 님 포스팅 보면서 코인 지식과 좋은 일 하는 방법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회사 잘리면 개털님 밑으로 가야 할 거 같은 ㅎㅎㅎ
저도 이로운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ㅎㅎㅎ

계시는 곳으로 제가 가겠습니다.^^ 거기가 훨씬 좋아 보입니다.^^

우아 대단하십니다!! 개털님 미생물로 키운 음식들 먹으러 태국 가야겠습니당 ㅎㅎ

빨리 오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352.29
ETH 3501.59
USDT 1.00
SBD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