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여행후기3탄] 페루 낭만의 도시 리마에서 첫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것 같아요. 흑흑

빨리 벚꽃펴서 꽃놀이 가고 싶은 마음이에요 ㅋㅋ

사진을 넣다보니깐 정말이지...스압포스팅이 되버렸어요! ㅠㅠ

40.jpg

9.jpg

남미여행 첫날! 리마에서 시작했어요 :)

10.jpg

1.jpg

1.jpg

힐튼호텔에서 택시를 잡아달라고 요청했어요.

호텔에서 가까운편이라서 빨리 도착하더라구요 > , <

2.jpg

3.jpg

4.jpg

7.jpg

대형 라마인형들이에요 !

너무 귀엽지않나요?

16.jpg

멀리서 봐도 알록달록하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14.jpg

15.jpg

우유니소금사막에서는 원색계열의 옷이 사진에~

잘 나오기 때문에 판쵸를 입고 많이 찍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판쵸를 찾으러 돌아다녔습니다.

이곳에서 판쵸도 사고 남미여행의 기념품들과 라마인형도 데려왔어요.

8.jpg

10.jpg

잉카마켓바로 맞으편에는 인디언마켓이 있어서~

엄청 구경하고 돌아다녔습니다.

잉카마켓과 거의 비슷한 분위기였어요.

9.jpg

5.jpg

잉카마켓도 구경하고 주변상가들도 열심히 구경했어요.

힐튼호텔까지 15분~20분정도? 걸어가도 도착했기 때문에~~

돌아갈때는 호텔까지 걸어서갔습니다~ 호텔에 도착해서~

라운지에서 맥주도 마시고 간단한 핑거푸드 먹고~~

다시 케네디공원으로 향했습니다.

26.jpg

18.jpg

34.jpg

33.jpg

35.jpg

힐튼호텔주변이 리마에서도 부유한사람들이 사는 동네라고 해요 :)

그래서 길거리가 더욱 깨끗했던것 같아요.

27.jpg

28.jpg

29.jpg

걸어가는 길에 아이스크림 가게에 줄이 쭉~서있어서 저기 맛집이구나~

외치면서 아이스크림 열심히 먹었어요. 큭큭

겉에 땅콩을 듬뿍~ 묻힌 아이스크림을 선택했어요!

더운 날씨에 맛있게 잘 먹으면서 돌아다녔습니다.

17.jpg

카메라 렌즈 오른쪽에 뭐가 묻어있었나봐요...

뿌옇게 나왔더라구요 ㅠㅠ

드디어 케네디공원에 도착했어요.

저는... 순간 유럽에 온줄 알았어요!

스페인은 페루 식민시절 정복의 의미로 모든 주요 건물들을~

잉카의 건물 위에 지어서 잉카문화를 파괴하고~

스페인의 힘을 과시하려고 했다고해요.

그래서 스페인풍의 건물들이 많이 남아있다고 해요 :)

21.jpg

12.jpg

케네디공원을 걸어다니다보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유후후!

11.jpg

사람이 근처에 가도 놀라서 도망가지는 않았습니다.

19.jpg

20.jpg

특히, 한국에서 영하15도가 평균온도일때~

남미에 도착하니 따듯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히힛



이제 케네디공원을 지나서 해변가로 향하고 있어요.

페루리마는 해변가에 있는 도시여서 아침에는 안개가 엄청 자욱하더라구요!

31.jpg

36.jpg

걸어가는 중간중간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37.jpg

32.jpg

47.jpg

리마에서 아시아권 사람 찾기는 정말 힘들었어요.

한국사람들은 한번도 못보고 아시아권 사람들도 한번도 못봤던 것 같아요.

유럽에서 놀러온 사람들이 엄청 많은 것 같았어요.





패러글라이딩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도 도전하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타지는 못했어요...ㅠ 너무 아쉬웠습니다.

이곳에서는 그냥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절로 되는것 같았어요! 으히힛

42.jpg

41.jpg

렌즈에 뭐가 묻어서 계속 뿌옇게뿌옇게 나오네요..흑흑

페러글라이딩 너무 잼있어보이죠?

리마해변가 풍경은 정말..너무 너~무 평화로운 느낌이었어요.

44.jpg

페루 리마 '사랑의 공원'에서 '키스하는 동상'이에요.

45.jpg

00000.jpg

리마에서 유명한 공원이라고 해요.

48.jpg

해변가로 가기위해서 계단을 통해 내려갔습니다.

서핑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서핑다음번에 꼭 배워볼예정이에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유후후!

53.jpg

근데 점점 날씨가 엄청 흐려지더라구요...ㅠ

사진이 뒤로 갈수록 흐리게 나오네요.

해변가앞에 수영장도 있었어요.

50.jpg

해변가까지 다리가 쭉 이어져있더라구요 :)

46.jpg

오른쪽에는 페러글라이딩하는 사람들이 보였어요.

아! 사진보니깐 다시 가고싶어요~ 흐규...

이렇게 리마에서 첫날이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으하핫!!! ㅠㅠ 사진을 넣다보니깐 정말 길어졌어요 ㅠㅠ

여기까지 오시느냐고 힘드셨죵? ㅋㅋㅋ 너무 길어져버려서요...ㅠ

벌써 토요일이 얼마 안남았네요... 또르르르....

내일은 오늘보다 더 즐거운 일요일보내세요 :)

길고 긴~~포스팅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우와... 너무 좋아보이네요.
라마인형 항상 탐내는 거였는데 ㅠㅠㅠ
저거랑 그 오색 현란한 가방이랑...ㅠㅠㅠ

넵~ ㅋㅋ 정말 좋더라구요! 헤헷
저도 꽃보다 남미 보면서 라마인형 꼭 사와야겠다면서~
다짐 또 다짐했었어요! ㅋㅋ
라마인형도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오색 현란한 가방! 저도 사올려다가 못사와서 아쉬웠어요 ㅠㅠ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보내세요~~^^ㅎㅎ

남미라니 부럽네요.
혹시 누구랑 가셨는지 여쭤봐도될까요!!
보팅드려용~~

넵~ ㅋㅋ 남편이랑 다녀왔어요!
남미 정말 비행기타고 멀고 멀지만~
정말 이쁜곳도 많고 좋더라구요! ㅋㅋ
물론 고산지역이라서 고산병걱정 엄청하고 갔었지만~
고산병약을 먹어서 그런지 다행히 고산증세는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방문과 보팅도해주시고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날씨는 제법 포근해졌는데, 아침저녁으론 아직 쌀쌀하죠. 따뜻한 남미로 여행갔다 오셔서 더 그러실 듯요^^
페루 리마에서의 첫날, 포스팅으로나마 대리만족합니다ㅎㅎ
긴글이지만 너무 재밌게 봤네요ㅎ
늦은 오후로군요. 편안한 저녁되시길~^^

코피님~~^^ 요즘 날씨는 정말 제법 포근해졌는데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서 감기조심하셔야겠더라구용 ㅠㅠ
여행갔을 때 한국은 영하 15도일때 남미를 가서~
따뜻해서 넘 좋았어요~ ㅋㅋ 근데 고산지역은 저녁에는 춥더라구용 ㅠㅠ
글이 엄청 길었죵! 히힛~ 다음 여행편도 조만간 올릴께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으시겠죵?
있다 저녁도 맛있게 드시긍 좋은 하루보내세요~^_^ㅎㅎ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페루의 도시를 보니 너무 좋네요!!!
저도 나중에 꼭 패러글라이딩 해볼려고요^-^
라마 인형 너무 갖고 싶은 잇템이었는데......아랑님은 득템하고 오셨나요?ㅋㅋ

히힛~^^ 키키님 페루 리마 도시가 깔끔하고
넘 좋더라구요~ ㅋㅋ 저도 나중에 꼭!!!! 패러글라이딩 해보고싶어요~
엄청 신기하고 잼있을 것 같아요~~
키키님 라마인형 득템하고 왔어요!! ㅋㅋㅋ
사실 남미여행 가기전부터 라마인형은 꼭 사와야겠다면서~
다짐하면서 여행을 떠났었거든용~~ ㅋㅋㅋ
키키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 ^~ㅎㅎ

사진보니 저도 패러글라이딩 해보고 싶네요. 꽤 많이들 하고 있네요.
우유니에서는 판쵸!!! 팁이예요!! 잘 기억해 둘께요. 언제갈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사진찍기전에 렌즈확인!! ㅋㅋ 저도 그런 경험이 있답니다^^ 안가보고도 구경하니 너무 좋네요.

맞아요!! 저도 나중에 패러글라이딩 꼭 해보고싶어용 ㅋㅋㅋ
패러글라이딩하는 사람들 꽤 많이 있더라구요~ 히힛!
우유니에서 판쵸!!!! ㅋㅋㅋ 너무 좋아요~
여행지가면 판쵸입은 사람들 많이 보실꺼에요~ㅋㅋㅋ
우유니에서는 색깔있는 옷들이 사진에 잘 나오더라구요~
정말 사진찍기전에 꼭! 렌즈확인해야할듯해요... ㅠㅠ 흑흑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ㅎㅎ

반팔 입고 다니는 날씨가 부럽네요...ㅜㅜ

한국은 언제쯤 따뜻해질까요 ㅋㅋㅋ요즘도 춥더라구요...

그죵! ㅋㅋㅋ 정말 한국에서 엄청 춥다가~
남미가서 반팔입고 돌아다니니깐 너무 좋더라구용 ㅋㅋㅋ
요즘에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것 같기는 하지만 ㅠㅠ
아침저녁으로 아직 추운것 같아용 ㅠㅠ 흑흑
이런날씨에 감기조심하셔요~~^^
날씨가 빨리 더 따듯해져서 벚꽃구경하러 가고 싶어용 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