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미여행후기3탄] 페루 낭만의 도시 리마에서 첫날!

in #kr6 years ago

사진보니 저도 패러글라이딩 해보고 싶네요. 꽤 많이들 하고 있네요.
우유니에서는 판쵸!!! 팁이예요!! 잘 기억해 둘께요. 언제갈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사진찍기전에 렌즈확인!! ㅋㅋ 저도 그런 경험이 있답니다^^ 안가보고도 구경하니 너무 좋네요.

Sort:  

맞아요!! 저도 나중에 패러글라이딩 꼭 해보고싶어용 ㅋㅋㅋ
패러글라이딩하는 사람들 꽤 많이 있더라구요~ 히힛!
우유니에서 판쵸!!!! ㅋㅋㅋ 너무 좋아요~
여행지가면 판쵸입은 사람들 많이 보실꺼에요~ㅋㅋㅋ
우유니에서는 색깔있는 옷들이 사진에 잘 나오더라구요~
정말 사진찍기전에 꼭! 렌즈확인해야할듯해요... ㅠㅠ 흑흑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20.99
ETH 3797.36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