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박스로 간편요리] 시그니처 스테이크만들어보기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5.jpg

오늘날씨는 맑은데 좀 쌀쌀한 날씨같아요!

오늘 버스를 타다가 앞에 계신 할머니께서 무거운 물건을 들고

버스를 타고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힘쎈 제가 번쩍 들어다가 버스에~

올려다드렸지요~ 혼자서 착한일 했다면서 하루를 뿌듯하게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

1.jpg

쿠킹박스를 이용해서 간단히 집에서 만들어먹을 수 있는요리!

시그니처 스테이크세트에요~ 요리시간 20분! 완전 좋죠?

2.jpg

안에는 고기, 소스, 버섯, 허브솔트, 올리브오일, 적색양파, 방울토마토,

파프피카, 버터, 아스파라거스가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스테이크를 준비하려면 재료하나하나 다 손질해야 하는데~

쿠킹박스는 다 되어있고 굽기만 해서 너무 편했던 것 같아요 :)

3.jpg

누구나 쉽게 만들어먹을 수 있도록 설명서도 들어있었어요.

굽는건 레어3분, 미디엄 5분, 웰던은 7분이었습니다.

근데 제가 실제로 해보니깐 미디엄 5분이면 절대 미디엄안되더라구요~

더 많이 구워야할것 같더라구요~ㅋㅋ

스테이크 굽는거 힘들었습니다~ 정말 기술이 필요한것같아요!

4.jpg

처음에는 소고기를 키친타올로 핏물을 제거하고~

허브솔트와 오일용량을 골고루 발라서 10분정도 숙성시켰습니다.

5.jpg

소고기가 숙성될 동안 팬에 남은 오일을 두르고~

나머지 재료들을 잘 익혀주었습니다.

6.jpg

7.jpg

스테이크 굽는거 생각보다 어려운것 같아요.. 흑

육즙을 가워야 한다고 많이 들어서?

고기 옆에도 고워주면서 육즙이 달아나지 않게 가둬? 줬습니다! ㅋㅋ

888.jpg

원래 흰접시에 담아야 이쁜데...흰색접시 큰게 없었어용 ㅋㅋ

스테이크 맛은 소스랑 잘 어울리고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고기가 많이 질기고 맛이없을까봐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사진보니깐 배가 고파지네용 ㅋㅋ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으시겠죠?

요즘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데~

이런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무거운것도 들어주시고 착하시네요ㅎㅎ 저도 스테이크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ㅋㅋㅋ 넵 감사해요~
스테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다 되어있고 굽기만 하니깐 최고더라구요! 히힛

쿠킹박스 완전 편해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재료 따로 살 필요없이 딱 필요한만큼 들어있어서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

쿠킹박스 정말 편하더라구요~ㅋㅋㅋ
재료가 다 들어있고 굽기만하니깐~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집에서 손님초대하거나~
홈파티할때 최고의 아이템같아요~ㅋㅋ
근데 스테이크굽는거 생각보다 훨씬 어렵더라구용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꿈 꾸세요~~^^ㅎㅎㅎ

쿠킹박스구성이 정말 알차네요. 분위기 내고 싶은날 한번 사서 해먹어봐야겠어요 20분이니 완전 초간단이네여^^ 팔로 보팅하고갑니다

쿠킹박스구성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ㅋ
채소와 허브솔트도 다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집에서 분위기 내고 싶은날이나~홈파티할때~
완전 좋은 쿠킹박스였어요~ㅋㅋㅋ
20분이면 끝나고 초간단요리 강력추천이에요~~
방문도 해주시긍~~ 팔로우와 보팅까지!! 너무 감사해요~
저도 맞팔했습니다~ 자주자주 놀러갈께용~^^ 히힛!

쿠킹박스 너무 좋아보여요!!
마치 요리사가 된 기분일거 같아요 ㅋㅋㅋ

꺅!! 키키님~~쿠킹박스 완전 좋아요~ㅋㅋㅋ
재료가 다들어있어서 굽기만 하니깐~
정말 신세계이더라구요~ㅋㅋㅋ
홈파티할때 완전 강추에요~이히힛!
스테이크잡굽고 이쁜그릇에 세팅만 해주면~
분위기내기 딱 좋았어용 ㅋㅋ
좋은 꿈 꾸고 있으시겠죵?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ㅎ

쿠킹박스 찾아봐야겠어요..

넵넵 ㅋㅋㅋ 쿠킹박스 재료 다들어가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다음에 쿠킹박스이용해 보세요 !!
홈파티할때 완전 강추에요~ >_<ㅎㅎ
방문도 해주시긍~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와 쿠킹박스??? 이렇게 있는줄도 몰랐어요ㅋㅋㅋ 완전 좋은데요??? 그냥 다 들어있네요??? 누구 초대해서 요리해주고 싶을때 너무 좋을것 같네요 평소에 저처럼 요리한번 안해본 사람한테는 진짜 꿀 아이템이 될것 같습니다.. 세상참 좋아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죵? ㅋㅋㅋ 쿠킹박스 완전 신세계였어요! ㅋㅋㅋ
재료 하나하나 포장다되어있어서 깔끔하고~
고기를 굽기만 하면 되니깐 너무 편하더라구요~
누구 초대해서 요리하고 싶을때 완전 강추에요!! ㅋㅋㅋ
정말 꿀 아이템입니다앗! ^^ 히히힛
쿠킹박스에 한번 빠지면 못 헤어나올 것 같아요~~
새벽시간되니깐 너무 배가고파용 ㅠㅠ
좋은 꿈 꾸시긍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ㅎ

요즘은 재료 따로 살 필요없이 한 포장으로 참 간편하게 나오는 군요.
전 돼지고기는 잘 굽는데 소고기는 이상하게 잘 못 굽더라구요ㅋ
그래도 이 아이템은 나중에 시도해봐야겠어요.
제가 스테이크를 무쟈게 좋아하거든요ㅎㅎ

오늘은 아침 점심 다 건너뛰었더니 무척 배고픈데 아랑님 포스팅을 봐버렸어요ㅠㅠ
배고파요~ ㅋㅋ

맞아요! ^^ 요즘에는 재료 따로사지않고~
간단하게 조리만 하면 완성되는 쿠킹박스가 많더라구요 ㅋㅋ
재료가 다들어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홈파티할때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용 ㅋㅋ
정말...소고기 굽는거 정말 어렵더라구요..ㅠㅠ 흑흑
에공 ㅠㅠ 배고프신가봐요..ㅠㅠ 지금은 괜찮으시겠죵?
항상~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 히히힛
코피님~좋은 꿈꾸시긍~좋은 주말 보내세용~^_^ㅎㅎㅎ

쿠킹박스는 정말 요리 할만 하지요!!~ ^^ 아주 신박한 아이템인것 같아요!!! ^^ 한창 배고플 시간!!!~ 뱃속이 꼬르륵 난리 났습니다!!! ^^

와우! 로사리아님~~^^
쿠킹박스 정말 신세계였어요~
재료가 다들어있으니깐 굽기만 하면 되더라구용 ㅋㅋㅋ
그리고 이쁜그릇에 세팅만 하면~ 정말 홈파티~
분위기 낼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저도 새벽시간되니깐 너무 배가고파요 ㅠㅠ
로사리아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ㅎㅎㅎ

맛있게 잘 구우셨네요. 배고파요...저 겉면의 바삭바삭한 고기가 참 맛있죠.

나중에 스테이크 굽기도 한번 포스팅해야하는데... 머릿속의 포스팅박스에 쌓여만 갑니다.

스테이크굽는거 생각보다 훨~씬 어렵더라구요! ㅋㅋㅋ 흑흑
설명서에 프라이팬에서 연기가 살짝 나면~
올려서 겉에는 바싹 익힌다음 불을 살짝 줄여서
안에를 익혀야한다고 해서 하긴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어려웠던 것 같아용 ㅋㅋㅋ 하핫!
와우! 스테이크 굽기 포스팅 기대할께요~> , <
머릿속의 포스팅박스 응원하겠습니다~~^_^ㅎ

우와..무슨 레스토랑 같은.ㅎ
이거 좋은거 같애요.ㅎ

넵! 정말 쿠킹박스하나있으면~ 손님 초대할때나
친구들끼리 홈파티할때도 너무 좋은 아이템같아용 ㅋㅋㅋ
재료가 다들어있으니깐 굽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구워진고기를 이쁜 접시에 세팅만 하면~
정말 레스토랑~안부럽겠더라구요! 이히힛~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