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쿠킹박스로 간편요리] 시그니처 스테이크만들어보기 !

in #kr6 years ago

요즘은 재료 따로 살 필요없이 한 포장으로 참 간편하게 나오는 군요.
전 돼지고기는 잘 굽는데 소고기는 이상하게 잘 못 굽더라구요ㅋ
그래도 이 아이템은 나중에 시도해봐야겠어요.
제가 스테이크를 무쟈게 좋아하거든요ㅎㅎ

오늘은 아침 점심 다 건너뛰었더니 무척 배고픈데 아랑님 포스팅을 봐버렸어요ㅠㅠ
배고파요~ ㅋㅋ

Sort:  

맞아요! ^^ 요즘에는 재료 따로사지않고~
간단하게 조리만 하면 완성되는 쿠킹박스가 많더라구요 ㅋㅋ
재료가 다들어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홈파티할때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용 ㅋㅋ
정말...소고기 굽는거 정말 어렵더라구요..ㅠㅠ 흑흑
에공 ㅠㅠ 배고프신가봐요..ㅠㅠ 지금은 괜찮으시겠죵?
항상~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 히히힛
코피님~좋은 꿈꾸시긍~좋은 주말 보내세용~^_^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489.61
ETH 3762.16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