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레고(LEGO) 10261 롤러코스터 Preview

in #kr6 years ago

진짜 옮기는게 일이겠네요. 음.. 모터 달아두면 무한 반복하는 구조죠?
만드신다고 고생(?) 하셨어요 목과 허리는 안녕하시죠? ㅜㅎㅎ
리뷰 기대하고 있습니당 +_+

Sort:  

목과 허리는 괜찮은데 팔꿈치랑 손가락이 좀 아프네요. 이게 고질병이에요. 레고 많이 하면 피할 수 없는 ㅎㅎ

모터를 달면 무한 반복하는 구조가 맞습니다. 차량 두 대를 한꺼번에 돌릴 수도 있고요. 근데 사람들 보여줄 목적 아니면 굳이 그렇게까지 하지 않아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

전시하거나 영상 찍을 때나 필요하겠네용 ㅋㅋ 돌리는 재미도 있을테니 +_+ 점심 맛있게 드세용 브마님!!

차량에 캠을 달아서 그 시선으로 영상을 찍어보면 재밌을 것 같긴 합니다. 저기에 올릴 수 있는 고화질 캠이 있으려나...

오오~~ 차량에 캠 달아서 촬영 하면 정말 멋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눈으로 호강 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236.79
ETH 3280.48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