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유있는 삶을 살기 위해서

in #kr6 years ago (edited)

잘 보았어요.
메가님 가까이서 수다를 떨고 싶게 만드네요.

말씀 하신 대로 집중, 정말 중요합니다.
세상이 워낙 빠르고 복잡하다보니
집중하는 힘을 점점 잃어버리는 게 아닌가 싶네요.

사실 엄밀히 따지면 시간은 없는 건데요.
흐름만 있을 뿐.
인간이 시계를 만들면서 시간에 매이게 된 게 아닌가 싶어요.

그러다가 점차 시간의 노예가 되고...

제가 꿈꾸는 건
시간으로부터 자유롭기 ㅎ
집중과 몰입도 좋기는 하지만
그것도 때로는 위험하더라고요.
스팀잇에 몰입하다가 다른 걸 놓치기도 하니까요.

저도 답은 ‘순간을 영원으로’
그래서 더 이 주제로 연재를 이어가봅니다.^^

Sort:  

맞아요 ㅎㅎ 스팀잇에 몰입하면 다른 것을 놓치기 쉬울 것 같아요><

시간의 소중함을 느끼고 집착하다보니 시간이 더 빨리 가는 것 같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043.03
ETH 2983.4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