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의 검색은 내게 맡겨라 - AskSteem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stertri님 아 이런 검색 기능도 있네요 ㅎㅎ 스팀잇에는 정말 모르는 신기한 기능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Sort:  

이런 걸 만들어 주시는 참여자 분들 덕분에 스팀잇 생태계가 더 활성화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네 ㅎㅎ 그런 것 같네요.. 새로운부분이 계속 나오고 보상도 많아져서 점점 활성화가 되는 스팀잇이 되길 바래봅니다 ㅋㅋ

당장은 아니겠지만 꾸준히 사용자가 늘고 있고, 꾸준히 발전하고 있으니..
어느 순간 티핑 포인트가 올 거라고 생각해요~ ^________^

네 ㅎㅎ 저도 그렇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279.36
ETH 3870.4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