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earing, illailla, withme, smartcome 오직 시간에 대한 분석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계정 3개를 운영하는 제입장에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저는 모두 제가 한다고 밝히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3군데 모두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고 있고요.

ex) 개인 계정 : 사파리/ 선유기지 계정 : 크롬 / 프로젝트계정 : 파폭


요호님의 주된 주장에 이런 명제가 있습니다.
댓글이 교차가 된다면(짧은시간안에) 두사람은 동일인물이 아니다.

이 명제가 참이라면, 대우도 참이어야 합니다.
두사람이 동일인물이면 댓글이 교차되지(짧은시간안에) 않는다.


실제로 제가 개인계정으로 사람들의 글을 읽고 댓글을 달다가, 선유기지 블로그에 들어갈 때가 있습니다. 선유기지 계정으로 얼마전 올린 글이 얼마나 많은 관심을 받았나 궁금한게 사람 마음이니까요. 그런데 댓글이 상당히 많이 생겼네요? 들어가봅니다. 상당히 반가운 댓글이 있습니다. 사파리(개인)에서 크롬(선유기지)으로 옮겨갑니다. 선유기지 계정으로 대댓글을 답니다. 그리고 다시 개인계정으로와서 피드의 글들을 다시 보게됩니다. 몇초만에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지요.

저만의 경우만 봐도 요호님의 주된 주장 명제의 대우,
두사람이 동일인물이면 댓글이 교차되지(짧은시간안에) 않는다. 는 참이 아닙니다. 정신병자가 아닐경우라는 조건을 붙이셨지만... 저는 정신병자가 아님에도(?) 짧은시간에 댓글이 교차되게 작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우가 참이 아니면 그 명제는 참이 아니기 때문에..

결론은 요호님의 주된 주장의 명제는 참이 아닙니다.
먼저 스팀잇 커뮤니티를 위하는 요호님의 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이렇게 길게 반박 댓글을 다는 이유는 요호님이 이렇게 변호해줄 필요가 없으며, 감정소모 에너지 낭비를 더 이상 안하셨으면 하는 이유입니다. 합리적 의심이 드는 정황들이 많은게 사실입니다. 이런 상황까지 왔으면 르캉님 말씀데로 직접만나서 해결을 보면 될것입니다. 많이 고생하셨고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Sort:  

그러게요... 말씀이 맞는 듯 합니다.
시간에 대한 부분을 교차로 발생한다고 해서
동일인물이 아니라고 말하기 어려운 듯 합니다.
오늘 작업은 '뻘짓'이었습니다. ㅠㅠ

지금 동일 시간대의 상황을 좀 보고 있는데
이것도 참 어렵네요... ㅠㅠ

저도 이제 그만해야 하겠습니다.

맞아요 고생이 너무 많으세요ㅠㅠ
뻘짓은 아닙니다!! 이렇게 커뮤니티를 위해서 힘쓰셔서 복받으실거에요ㅋㅋ
이제 기다림의 시간인듯 합니다.

조금이라도 미심쩍은 부분은 없을까 고민했던 것입니다.
이제는 그만 놓아주려고 합니다... 제가 힘들어서 못하겠습니다.

전 뻘짓이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의심은 엄밀하고 치밀한 자료에 기반해야 한다는 걸 몸소 보여주신 중요한 메시지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엄청난 노가다였을 거란 점에서는 위로를 보내고 싶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고생만 많았습니다. 좀 쓸데없는 짓을 한 듯 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913.70
ETH 3738.36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