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했던 잉꼬 부부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DSC01633 copy.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어른이 여러분!

오늘은 재미있는 동화 한편을 소개해 드릴께요.
딴짓하지말고 집중해서 잘 보도록 하세요! 아셨죠?


어느 평화롭고 아름다운 스팀나라 숲속마을!

landscape-336542_1280.jpg

그 안에 서로 죽고 못사는 잉꼬 한쌍이 살고 있었어요.

DSC01636 copy.jpg

그들은 한시도 떨어져있지 못하는
같이 있어도 같이 있고 싶은 그런 언제나 목마른 한쌍이었죠.

DSC01639 copy.jpg
사랑을 속삭임.. 속삭임..

DSC01637 copy.jpg
꺄르르... 꺄르르...


그러던 어느날이었어요.

그들을 늘 숨어서 지켜보던 존재가 있었으니..

DSC01641 copy.jpg
자기야 뒷골이 서늘서늘해.. 혹시 에어컨 틀었어?

바로 커/플/지/옥/ 솔/로/천/국/을 외치던
개독신주의 집단의 한 멤버였지요.

평소 잉꼬의 애정행각을 무척이나 눈꼴사나와했던
그들은 결국 해서는 안될 짓을 하고 말았어요.

DSC01633 copy.jpg
빵야! / 어머나! 꼴까닥!

평화롭던 숲속마을에 총성이 울리고
그 여린 암컷 잉꼬는 그만... (열린결말)



깊은 슬픔에 빠진 수컷 잉꼬는 식음을 전폐하고
매일매일 울부짓으며 술독에 빠져 자신을 망가트려 갔어요.

DSC01644 copy.jpg
고급술만 마심

그렇게 한달을 보낸 잉꼬는 문득 더이상 슬퍼만 하는건
바보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세상에 암컷은 많다... 는 아니고)

이건 죽은 아내가 (아.. 열린결말이었지...) 원하는 모습이
아니라는걸 깨달았거든요. 그래서 본격적으로
복수의 칼날을 갈기 시작했지요.

DSC01652 copy.jpg
쓱삭쓱삭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잉꼬 홀로 그 거대한
개독신주의 집단을 상대하기엔 역부족이었답니다.

잉꼬는 황급히 미파소님을 찾아가 3스달을 내고
대문을 구입해 대대적인 개독신파 제거 모집활동을 펼쳤지만...
이런.. 단 한마리의 새도 지원하지 않았어요... T^T

결국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걸 뼈저리게 깨닫고
다시 키위파이님의 무료대문 이벤트로 대문을
선물받아 정식으로 정예 멤버를 모으기 시작했지요.

오.... 역시 대문효과는 실로 엄청났어요. (키위님 땡큐)

포스팅을 한지 1분도 채 지나지 않아
참새한마리가 얼마전 본인도 비슷한 일을 경험했다며
풀보팅과 리스팀으로 적극 동참의 뜻을 밝혔어요.

그 이후 5분 단위로 닭, 오리, 물총새 그리고
생각지도 못했던 해외의 비둘기와 키위까지
타도 개독신파를 외치며 모여들었죠.

DSC01649 copy.jpg
일단 밋업에 참가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이렇게 결성된 정예의 멤버, 잉꼬파 새 7마리는
DSC01657 copy.jpg

잠자는 시간까지 아껴가며 강도높은 운동으로 지옥훈련을
감행하고 개사료, 고양이사료까지 닥치는 대로 폭풍흡입하며
(특별협찬:개들의만찬, 고양이만찬)... 게다가 심지어
베놈 스테로이드까지 맞아가며 몸을 키워 나갔답니다.

1년 후


DSC01627 copy.jpg
뚜둥!!

몰라보게 벌크업된 일곱... 어? 두마리는 어디갔죠?

아...
키위는 곱게자란 디자이너라며 하루도 못견디고 빤스런...
DSC01654 copy.jpg

더위에 약한 비둘기는 너무 강도높은 훈련에 못이겨
빨갛게 익어가다 중도포기...

DSC01632 copy.jpg
DSC01628 copy.jpg
그래도 배웅은 해주는 육덕진 착한 새들...



이렇게 단련하며 무적이 되어버린 어벤저스급 잉꼬파의,
결전의 날을 몇일 앞둔 어느날 저녁!

잉꼬파에서 비밀리에 심어놓은 정보원으로 부터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되어요.

이미 잉꼬파의 존재를 알게된 개독신파들이 완전 무장을 하고
지금 이쪽으로 급습하고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DSC01701 copy.jpg
그러니깐 세상에 지금 온다네.. 아몰랑...

이렇게 결전의 시간은 생각보다 일찍
운명처럼 다가왔어요.

DSC01667 copy.jpg

드디어 마주하게 된 두 집단!

총기로 무장한 개독신파들은 거대해진 새들를 보고
적잖게 당황해 하며 이내 총을 난사하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총알은 이제 더이상 잉꼬파의 살갖을 뚫지 못했지요.
그동안 맞은 스테로이드가 얼만데...

오히려 날아든 총알은 그대로 반사되어 개독신파에게
고스란히 되돌아가 그들의 심장을 관통했답니다.
(총알은 도다오는거야!)

DSC01669 copy.jpg
으... 분하다...

이렇게 개독신파는 너무쉽게 일망타진되었어요.

잉꼬파의 새들은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서로 얼싸안고
흥분을 감추지 못해 날뛰다가... 그만...

DSC01671 copy.jpg

심장마비로 집단 폐사하고 말았답니다.

어른이 여러분, 스테로이드가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아...
불쌍한 잉꼬파의 영혼은 N모 천사님께서
다 거둬가셨어요. (너무 걱정 말아요)

DSC01661 copy.jpg

끝!!

교훈 : 어른이 여러분이 정해주세요.


엔딩크레딧

DSC01673 copy.jpg
잉꼬 (aka @mipha)

DSC01678 copy.jpg
참새 (aka @afinesword)

DSC01684 copy.jpg
오리 (aka @ioioioioi)

DSC01698 copy.jpg
닭 (aka @asinayo)

DSC01690 copy.jpg
물총새 (aka @aaron2020jeju)

암컷잉꼬 (aka @jeank)
비밀정보원 (aka @zzing)
키위(aka @kiwifi)
비둘기 (aka @happylazar)

special thanks @newiz

...
...

본 제품은 2018년 2월, 베어브릭으로 유명한
메디콤사에서 출시된 근육질 새(ガチムチ 鳥)라는 피규어입니다.
DSC01623 copy.jpg
앞줄의 새들은 미포함

▶ 귀여운 의인화 동물들
■ 1.성난동물들 - 야생의 증명
■ 2.성난동물들 - 야생의 증명2
■ 3.근육질 캥거루
■ 4.zoozoozoo 잠자는 동물들
■ 5.zoozoozoo 잠자는 동물들2
■ 6.zoozoozoo 잠자는 동물들3
■ 7.zoozoozoo 잠자는 동물들4
■ 8.zoozoozoo 잠자는 동물들5
■ 9.zoozoozoo 잠자는 동물들6
■ 10.거부하는 시바견
■ 11.뒹굴뒹굴 강아지
■ 12.요츠바와 흑백동물들
■ 13.갓태어난 동물들
■ 14.쉬야하는 동물들
■ 15.개의생활1
■ 16.개의생활2


Footer_kiwifi.png

Sort:  

교훈 : 골골백세~ 근육일랑 자랑마라!

60점 드립니다.

왜 저는 편집이죠
1533640135211.jpg

어른이들이 너무 길어 지루해한다고 해서 편집했어요. 죄송해요. 그래도 엔딩크레딧에는 넣었으니 이해해 주세요.

방금 감독판 무삭제본으로 다시 올렸어요.

프하하하

ㅍㅎㅎㅎ

육덕새 집단..ㅎㅎㅎ

아!! 그런데 암컷 잉꼬 열린결말이라 기대했는데...
그냥 죽은 건가요? 아님 시즌2?

아.. 제가 본문에 실수로 죽었다고 발설했어요.T^T

아니 ㅋㅋㅋㅋ 갑자기 근육질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까불면 X되는거야!!
....하지만 약물이...ㅜㅜ..

닭주인공의 스팩타클한 이야기 잘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은 조연이지만 열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캬~ 일년후 모습 대박이네요!!! 잼납니다^^

저거 보여주려고 서론이 꽤 길었죠?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다양한 컨텐츠가 나오는 군요 ㅎㅎㅎ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거둬갔다는 그 천사...ㅎㄷㄷ

알고보니 지옥으로 인도....ㅋㅋㅋ

근육질새 피규어도 쫌 웃기고 대단하지만, 근육질새 피규어를 소개하기위해 글만들어내시는게 더 대단하네요. 내용도 너무 웃겨요~ 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불금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