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Suntory)사 나무늘보 마스코트 키체인

in #kr5 years ago (edited)

DSC00148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신나는 주말이 찾아왔네요.ㅎㅎ 이번 주말에는 리스팅해둔 영화를 좀 보고 리뷰글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요즘 피규어 찍는 거보다 영화리뷰 준비하는게 더 즐겁네요.^^


01 copy.jpg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일본 주류,음료 회사인 산토리(Suntory)사에서 2007년 여름 출시된 Let'S 라는 다이어트 워터음료에 동봉된 나무늘보 마스코트 키체인입니다. 총 4종인 Standing / Hanging / Sleeping / Siting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물피규어를 본격적으로 수집하던 초창기 우연히 발견하고 넘나 맘에 들어서 폭풍검색해서 겨우 구입했는데 정말 쉽지 않았습니다.ㅎㅎ

03.jpg
일본 편의점과 슈퍼등에서 이렇게 판매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http://pandahhhhh.blog77.fc2.com/blog-entry-190.html)

DSC02471.jpg
DSC02472.jpg

한참 잊고 있다가 우편으로 받고 느낀점은 너무 작다... 였습니다. 적어도 7~8cm 는 될 줄 알았는데 겨우 3cm 정도 밖에 안 되더군요. T^T

DSC02518.jpg
쓸모없는 키체인은 제거하고...

DSC02522.jpg

DSC02530.jpg

바디 재질은 플로키재질로 부드럽게 까끌까끌하고 모두 손에 워터음료를 들고 있습니다. 팔은 모두 가동이 되며 깜찍하긴 한데 역시 조금만 더 컸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DSC02561.jpg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이상입니다. 귀엽죠?ㅎㅎ
DSC00148 copy.jpg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나무늘보는 정말 세상에서 젤 귀여운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된다면 정말 집에서 키우고 싶네요!!ㅎㅎ 저거 음료수 울나라에도 수입해서 팔았으면 좋겠군요!!!ㅎ

지누킹님이 좋아하실 줄 알았어요.ㅎㅎ

나무늘보 너무 귀여워요ㅎㅎ

귀여운데 의외로 피규어로는 많이 안 만들어 졌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오호호호호~홋~!
완전 귀요미들~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요즘 영화리뷰랑 이벤트 준비하는게 즐겁네요.^^
어제 부터 다크나이크 조금씩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kiwifi님 넘치는 사랑 감사합니다~

나무늘보 멸종안된게 더더욱 신기하긴합니다^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58 which ranks you at #639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42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나무 늘보 정말 귀엽네요 ^^
얼마 전에 뉴스에서 나무 늘보를 봤는데요.
정말 느리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