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은 이제그만.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름 예방법을 얘기해볼까해요.
주름 예방에는 세안이 중요해서~~
세안은 맛사지 하듯 5회에서.
점점 15ㅇ회로 늘려주세요.

beauty-treatment-163540_1280.jpg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젊고 예쁘게 살기를 원하는 것이 인지 상정이지요.
하지만 주름역시 꾸준히 관리만 해준다면 어느정도는 피할수 있고 없앨수 있담니다
우선 하루 세안은 어떻게 하시는지요.
세안은 하루 아침.저녁1일 2회가 가장 적당하담니다.
물을 끼언듯 맛사지 세안법으로 하세요.
아침은 물세안만 하고
저녁은 한방비누로 세안을 함니다.
화장품을 고를때
저는어떤회사냐? 보다
어떤 성분이 들어갔나.
가 매우매우 중요하다 구
저는 생각해요.
해서 폼클렌징을 뿌리치고 선택한 한방비누.
성분:식물성 원료.한방추출물.씨드오일.코코넛오일.허브오일 . 티트리오일.알로에.그레이프씨 오일.키토산.히알루론산.피부 보습.이 주성분이람니다.
이한방 비누를 선택하게된 계기는.
자꾸 피부노화가 오며서 모공이 넓어지고.
모공사이사이에 때가 껴서 코팩을 하게되고
코팩을 하면 조금좋아지는듯 하다가.
또또또
이런 생활이 반복인지라.
고민끝에 선택하게 되었담니다.
또 코팩을 하게되면 모공이 더넓어지니
안해야 된다구
저는 생각한담니다
이 한방비누는 오일이 참많이 들어있는데.
피부 모공을 깨끗하게 해줘서 굳이 코팩 안해도
되서 지금껏 애찬 하는 세안비누지요.
오일은 모공의 피지 녹여주고 깨끗하게 해주는 역활을 한담니다.
또 히알루론산 성분이 있어서 세안하구나면 수분이 날라가지 않아서 스킨 로션 생략하구 재생크림만 써도 돼니 돈도 절약된담니다.
여러분 피부에는 수분 공급이 중요하다는것 .
다 아시죠.
세안할때 물은 미지근한 물이 가장 좋담니다
오늘은 국민 세안법에 대해
글을 올림니다.
Screenshot_20180606-214708.png

Sort:  

세안도 정확한 방법이 필요한 거군요^^

주름도 거의 없으시던데...시간가면 어쩔수없이 생기는데.좀늦추는것만이 답인듯요..~

오! 저 아침저녁으로 두번 세안하고 미지근한 물로 하는데 잘하고 있었네요 ㅎㅎ 근데 저는 유분이 많아서 하루에 3번해도 될듯해요..ㅠㅠ

저는 요즘 오일로만 클렌징 하는 것으로 바꾸었는데.
누가 오일 후 폼클렌징하면 유분이 다 사라진다고 해서요.
기회 되면 권해주신 것 한번 써볼게요~

오일성분이 우리 몸속 피지를 녹여주는 역활을 한담니다.
잘하고 계시네요.^^👍👍

피부관리 정말중요하죠 ㅎ

대박사건!!

돈은 벌면 되지만...

피부는 후회하면 늦은 겁니다. ㅠㅜ

저는 아침 저녁 물로만 세안하는데 앞으로 저녁이라도 세안제를 사용해 봐야할까봐요. 다흰비누 참고할께요^^;

훌륭합니다 !

나이가 들면 피부 관리를 더해야 하는데...
점점 귀챦아 집니다 ㅎㅎㅎ

전 피부관리를 모르는 의외로 상남자 곰이라 비누는 거품만 나면 그냥 씁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