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입성 팝아트초상화 나눔 이벤트! 응원 해주시는 분께 재작해 드려요.

in #kr6 years ago

앗, 웹툰작가님이세요? 저랑 친한 작가님도 웹툰 작가님이신데, 글을 쓰시는 작가님이세요. 그림은 다른 분이 그리시더라구요. 시나리오만 저랑 친한 작가분이~^^ ㅎㅎ
응원할게요!^^

Sort:  

아!! .. ㅎ 아직 웹툰 아마추어입니다. 데뷔 전이라.... 간절히 데뷔 하고 싶은데 ㅜ ㅜ
웹툰 작가분이랑 친구 씨라니 좋으시겠어요 제가 그렇다면 조언들 많이 받을텐데.... 제 쥐위엔 없네요
시나리오도 참 대단 해요 저도 대충 시나리오 적는데 글쓰는게 만만치 않네요 시나리오 작가분도 친구로 있음 좋겠네요^^ 우리 친하게 지내요 조언좀 받을수 있을란지 ㅎㅎ

아~ 그러면 시나리오보다는 그림에 주력하시는 건가요?
저랑 친한 작가님은 좀 다방면에 능하세요. 웹툰, 영화, 드라마, 어린이동화까지 모든 분야를 하세요. ^^; 최근에 한가인이 출연한 드라마 아세요? 그 대본 저랑 친한 작가님이 쓰신 거예요. ^^ 능력자님이시죠.

와우~~~!!
대단하세요
시나리오도 제가 하긴하는데 글쓰는 방법을 제대로 배우고 쓰는게 아니라 늘 부족 하네요
저도 친한작가분처럼 다방면에서 하고 싶거든요^^ 친하게 지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747.88
ETH 3130.4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