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장 큰 선물

in #kr5 years ago

나한테 너무 잘해주지 마세요. 저는 그 기대에 부응을 못해요.

진심통역 : 대가 바라지 말고 그저 잘해달라는 얘기네요ㅎ

대신 나를 미워하지는 마세요. 나는 나대로 살 뿐이에요.

진심통역 : 내가 쿨한 척해도 좋아해주면 좋겠다는 말이네요^^

나의 선함을 드러내기 위해서 당신에게 너무 잘해주고 싶어요.

--> 덜 부끄러우려고 선함으로 포장해서 잘해주겠다는 뜻이네요.ㅎ

하지만 그저 당신을 맘 속으로 좋아하기만 할래요.
미워하지는 않을게요.

--> 이미 이렇게 다 얘기했는데요, 맘속으로만 좋아하는 건 힘들겠네요.ㅋ

Sort:  

미워하지는 않겠습니다..

역시, 저의 '진심 통역'은 오역투성이죠ㅋㅋ
미워하진 않으신다니, 다행입니다. 휴~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