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떡고물 RESTEEM] 모두다 패러디/ 마크다운 & 태그 어디까지 해봤니? #2 - 잡지같이 포스팅해보자

in #kr6 years ago

아닛 이런 패러디는 정말 멋진거죠!!ㅋㅋ
이렇게 활용해주시면 제가 감사할따름이죠 >_<
사진이 삐뚤어진것은 사진 비율이 약간 다르고, 소제목 길이가 달라서 그런거 같아여ㅎ 그래도 멋진 리스팀입니다ㅎㅎ불금되세요ㅎ

Sort:  

종종 틈만나면 경아님 포스팅의 악꾸를 샤샤샥하겠습니다. 이제는 스팀툴이있어서 경아님의 모든 포스트를

으흐흐흐흐흐

ps. 제가 '아'자들어가는 여자 사람에게는 은근히 fettish가 있어요. 김연아, 성현아, 김x아(제 예전 짝사랑)(조현아는 제외) 그래서 '아'자들어가는 여성을 보면 다 아름다워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즐거운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626.78
ETH 3301.3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