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Hobby Fair 관람기 - (6)기타편

in #kr6 years ago

0.JPG
2018 Hobby Fair 관람기 마지막편인 기타(SF, 피규어, 벼룩시장)편입니다. 매일 올렸어야하나 어제는 갑자기 추워져서인지 컨디션이 안좋아서 하루 쉬었습니다. 오늘 다시 힘내서 포스팅합니다.

0-1.JPG
용자물이 잔뜩 있네요. 다간, 선가드, 제이데커, 마이트가인, 가오가이거... 유년시절 TV만화영화 시청파로서 몇개 알아보겠네요. ^^

0-2.JPG
껌을 사면 로봇을 준다는(?) 수퍼미니프라시리즈의 킹제이더입니다. 최근에 발매되었죠.

0-3.JPG
?! 후뢰시맨인가요??

1.JPG
우주전함 야마토는 거의 없더군요. 1/500스케일 2199버전 같습니다.

1-1.JPG

1-2.JPG
함미쪽에 격납고를 재현해놨네요.

1-4.JPG
보물섬인가요...?

1-5.JPG

2.JPG
1/6 밀리액션피겨위주의 부스입니다. 실물사이즈의 베스트와 배낭을 갖다놨군요.

2-0.JPG
유대위? ^^

2-1.JPG
현역병들도 재현해놨군요. 깨알같은 뿔테안경. ㅎㅎ

2-2.JPG
닷지트럭도 있군요. ㄷㄷㄷ

2-3.JPG
2차대전 태평양전선 테마인듯 합니다.

2-4.JPG
101 공수사단

2-5.JPG

2-6.JPG
조이드가 잔뜩 있는 부스입니다.

2-7.JPG
2-8.JPG
2-9.JPG

3.JPG
자작 흉상들을 전시한 부스입니다.

3-1.JPG
우리나라 영화배우도 있네요. ^^

3-2.JPG
원피스 디오라마

3-3.JPG
마시넨크리거 시리즈

3-4.JPG
핑크팬더군요.

3-5.JPG
그렌라간의 요코 피규어

3-6.JPG
사일런트힐 삼각두 인가요? 옆에 자작 세이버도 있군요.

3-7.JPG
3-8.JPG
오오 이런거 좋습니다.

4.JPG
워해머 시리즈인가요?

4-1.JPG
배경을 포함한 작업량이 대단합니다!

4-2.JPG
4-3.JPG
4-4.JPG
4-5.JPG
4-6.JPG
4-7.JPG

4-8.JPG
4-9.JPG
대단한 작품들이 많지만 피규어쪽은 문외한이라 설명없이 나갑니다. ㅠㅠ

5.JPG
반려동물 테마인가요? ^^

5-1.JPG
5-2.JPG
냥이들 귀여운게 너무 많았습니다.

9.JPG
하비페어에 빠질수 없는 벼룩시장 부스들입니다. 행사시간좀 지나니 너도나도 구입한 박스하나씩 들고 다니시더군요.

9-1.JPG
저도 몇개 사고 싶었지만 꾸욱 참았습니다. ㅠㅠ

9-2.JPG
이렇게 가조립 키트도 팔더라구요.

9-3.JPG

9-4.JPG

9-5.JPG

9-6.JPG
아무래도 건담시리즈가 많았습니다.

올 하비페어도 대단한 규모를 자랑했습니다. 특히 온라인에서 봤던 대작들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벌써 내년 하비페어가 기대되는군요.

매년 바쁘신 와중에도 이런 좋은 행사를 주관해주신 엠엠존께 대단히 감사드리며 우리나라 모형문화가 계속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고 몇일간 비가와서 날씨가 추워졌으니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Sort:  

역시 돈을 들고 갔으면 탈탈 털리고 나왔겠군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엔화 7배정도에 파는것 같더군요. ㅠㅠ 현금을 안챙겨간게 잘한거 같습니다.

아하하.. 엔화 7배.. 저렇게 쌓여 있는 PG 엑시아라니... 본체도 없이 곧 리페어 파츠가 배송되어 올 텐데 전 저기 갔으면 당연히 털렸을듯요 ㅎ

ㅎㅎㅎ 이그니션모드를 구입하셨나보군요. 설날때 처럼 건배에서 폭풍할인 할수도 있으니 기다려보심이..

20퍼 쿠폰과 포인트를 쏟을까, 어린이날을 노릴까 생각중이에요 ㅋ

마진 7배... 실화입니까?

안녕하세요.
건담계열은 거진 7배에서 8배 사이 더군요.
그래서인지 행사장에 관람객들 보면 너도나도 건담한박스씩은 들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아 하비페어 글을 올리실때 마다 생각하는거지만 차가 있었더라면!! ㅎㅎ 가난한 대학생은 웁니다 울어요 ㅠㅠ

지방에서는 동호회급 행사도 거의 없다보니 끝판왕이라 볼수 있는 하비페어는 차표값내고 올라와서 볼만 합니다.
분당에 있는 코리아 디자인센터 위치가 터미널에서 5분거리이기 때문에 내년에는 노려보심이 ㅎㅎ

내년에는 차끌고 가야죠 누나차라도 뺏어서 ㅋㅋㅋㅋ

실물로 보고 싶은 작품들이 많네요
루리웹 인기스타 사힐 삼각두도 있군요 ㅎㅎ

아! 삼각두 어디서 많이 봤다고 생각했는데 루리웹에 올라온 것이군요. ^^

으아아아!! ..잘봤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

와... 하비 페어 다음에 있으면 꼭 가보고 싶네요!!
내년에는 거기서 정모를? ㅋㅋ

특이사항이 없다면 내년에도 4월초에 할듯 하네요.
회사 일정만 없다면 저도 필히 참석하여 관람예정입니다. ^^

내년엔 꼭 구경가보고 싶네요!
멋진 행사 잘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내년에 시간되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업체할인이나 벼룩시장 제품만 사도 본전은 뽑겠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돈가지고가면 순~삭 당하기 딱좋으네용ㅎㅎ
그래도. . 구경이라도 가고픕니당~ㅜㅜ

안녕하세요.
내년엔 한번 노려보심이? ㅎㅎ
한가지 팁이라면 첫날 개장시간 맞춰가면 벼룩시장에서 원하는 물건을 제일 많이 구할수 있습니다.

오우~ 지름신이 가만히 두질 않을 것 같아요ㅎㅎ

안녕하세요.
입장료 5천원 내고도 벼룩시장 몇개 집어오면 본전치기는(?) 성공할 것 같습니다. ㅎㅎ

가보고도 싶은데 지갑이 얇으니 맘만 상하고 올 것 같습니다.
스팀 올라가면 내년엔 도전? ^^

안녕하세요.
스팀오르길 바라며 내년엔 기대해봐야죠.. ㅠ
즐거운 휴일 되세요.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늘 감사합니다.
휴일 잘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