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사이언스’ 교보문고 과학분야 일간 판매량(온라인) 1위 달성 자축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D80864FE-1C0B-4BD8-8A45-FF064E369A65.jpeg

‘아날로그 사이언스’ 교보문고 과학분야 일간 판매량(온라인) 1위???
말도 안되는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4월 28일에 무슨 일이 있었길래. ?!!’
‘사람들이 하도 책을 안 사서 다섯권 정도 팔리면 순위가 이렇게 바뀌나?’ 와 같은 꼬질꼬질한 상상을 해보는 쏠입니다 :)

273D16D2-D9D7-4D12-B150-F346D8D31281.jpeg
간간이 들리는 소식들로 스팀잇 이웃 분들께서도 많이 구매해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하루살이 운명일지 몰라도 과학 분야 1위 달성을 자축하는 이벤트로 스팀잇 이웃 세분께 책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댓글을 달아주신 분 가운데 세 분을 선정하겠습니다. (제가 나중에 @댓글시간으로 숫자 높은 순으로 뽑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기한은 오늘 밤까지입니다.

(아 참고로 슬프게도 과학책은 대단히 안 팔린다고 하네요)

9B01A422-D23C-4B77-BD33-C9A101E96A7C.jpeg

책 출간 소식을 알리자마자 @feeltong 님이 아날로그 사이언스를 베스트셀러 자리에 몰래 얹어놓은 사진을 찍어 보내셨는데 이 사진의 좋은 기운 덕분 아닐까요? @feeltong 님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마감하겠습니다!
@댓글시간

Loading...

원래 선정하기로 했던 세분은 주사위로 뽑고, 그냥 제맘대로 이웃분 세분 더해서 총 6분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1위 축하드립니다.. 응원합니다.

해라님 감사합니다 ㅎㅎ 당일치기 1위일 지라도 기분이 참 삼삼하네요.

헉...아날로그 사이언스가 샘이 쓰신 책이예요?
세상에 보통분이 아니셨군요
잼있다면 저도 읽어보고 싶어요 ㅎㅎ

완전 평범한 보통 사람입니다 제이님 ㅎㅎ 재미라기보다는 심심에 가깝지만, 그냥 부담없이 편하게 보실 수 있는 건 맞아용 ㅎ1ㅎ1

이제는 1위가 아닌 몇주간 베셀이냐가 문제군요~
멋져요 이솔님~!!

이방으로 납시셔서 책 받으실 수 있는 곳을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D https://open.kakao.com/o/snQlOPK

주간 베셀이라니 단어만 봐도 심장이 벌렁벌렁 하네요 ㅎㅎ 라이언님 기운을 받아 제발 오래 좀 있어 주었으면 >_< 감사합니당 !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요즘 책들 정말 잘 안 팔리는데 좋은 소식입니다.

더불어 강의도 많이 하시고
두루 지식을 나누어주세요.

@kimkwanghwa 님 감사합니다 >_< 제가 강의를 할 짬(?) 이 되는 것 같지는 않아서 ㅎㅎ 종종 알아두면 도움될만한 만화를 그려 가지고 오겠습니당.

전 오랫만에 서점구경 할 일이 생겨서
직접가서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
골뱅이 운이 없는 것을 알기에....
1위달성 축하드려요!

야야님 안녕하셨어요 ^^ 골뱅이 운이 없기로는 두번째로 서러운게 또 저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그렇지만 이번에는 행운의 여신이 야야님을 바라보길 바라며 >_< 축하 감사합니당

축하 드려요~
이런 경사가~~~
그럼 전 베스트 셀러 작가와 약간의 인연이 있는 사람이네요~~ㅎㅎㅎ

흐흐 선생님 하루살이 베스트셀러 작가에 그칠 확률이 높지만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ㅎㅎ 저는 이담에 율선생님이랑 그림그리는 어플리케이션 어떻게 쓰나 가지고 같이 궁리해 본 사이라고 자랑할 거에용 >_<

리솔님!!
축하드립니다..
저도 부족한 과학지식을 리솔님 책으로 좀 채워볼까합니다.
늘 조용히 들렸다 가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ㅠ

흐엉 반님 !! 정말 너무 죄송해요 ㅠㅠ 요즘 정말 하는 것 없이 정신을 어디다 빼놓고 사는지 반님께 인사도 제대로 못드리고 ㅠㅠ 그리고 스팀챗 확인 부탁드려요 >_<

와~리솔님 축하드려요~^-^
저도 서점에 가면 이솔님책을 한번 구입해봐야 겠네요.. 다시한번 1위 축하드려요~^^

과학책이 인기가있고 해야 우리나라의 발전이 더 빨라질텐데~ 참 아쉬운듯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