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직 다이스가 스팀을 살리지 싶다.

in #kr5 years ago


메직다이스에서 메직코인이라는 유틸리티 코인을 만들었다.

메직다이스 코인은 메직다이스 플렛폼이익에 대한 배당권리를 가지게 된다.

현재시점에서 메직다이스 코인을 얻을 방법은 메직다이스 게임을 통해 채굴하거나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는것 이외에는 방법이 없다.(트론벳의 안테코인과 비슷하다)

그렇다면 메직 다이스 코인의 가치는 어느정도 될까?

발행된 코인의 1%를 소유하게 된다면 플렛폼 수익의 1%을 영구적으로 얻을수 있게 된다.

현재기준으로 1,181스팀과 35스팀달러정도의 가치를 가진다.

제법 가치가 있어 보인다.

아마도 메직다이스 코인 채굴러시가 나타나지 싶다.


현재의 스팀블록체인은 리소스 정책상 가장 널널한 리소스가 코인전송 횟수이다.

그럼에도 이것이 메직다이스를 채굴하려고 한다면 쉽게 고갈되지 싶다. 메직다이스 채굴을 위한 스팀파워업도 자연스럽게 발생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이래저래 메직다이스가 스팀의 구세주 일지도 모르겠다.

트론벳이 트론의 구세주가 되었던것처럼.....

Sort:  

선무느님 무한 신뢰합니다!!! 이제와서 돌이켜 보면 재작년부터 선무느님 말씀이 다 옳았었음!!!!!!

매직다이스가 흥해서 스팀에 좋은 영향을 줬음 하는 바램입니다 :)

임대는 안 받던 것 같던데 아닌지요?!

이런게 있었네요! 지금이라도 해봐야지... 그냥 게임 계속 하면 채굴이 되는건가요? 업비트에 있는 스팀좀 옮겨놔얄듯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