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겪은일

in #kr5 years ago

#살면서겪은일

연애 : X
섹스 : X
마약 : X
자살시도 : X
키스 : O
가출 : 0회
절도 : 많이
절교 : X
응급실 : O (부고환염 걸린 거였는데 고환염전인 줄 알고 개쫄아서 밤중에 응급실 감... 고환염전이 뭐냐면 그 부...X이 꼬이는 거임 ㅎㅎㅎㅎㅎㅎㅎ)
친구의 죽음 : O
해외여행 : O
악기 : 피아노 6년
장학금 : X
학사경고 : 1회
자퇴 : X
술 : O
담배 : X

페이스북 탐라에서 종종 보이길래 가져와봤는데 ㅋㅋㅋㅋ 역시 진정한 인싸들은 다 인스타로 이사가고 페이스북에 남은 건 환자들밖에 없다는 결론 ㅎㅎㅎㅎㅎㅎㅎ
자기 이야기하고 싶은 분들은 퍼 가세용 오홍홍 스팀잇 안에 재미있는 읽을거리라도 있어야 하잖아용???

1-69.jpg

할 말 없을 때 올리는 짤.jpg

Sort:  

연애 : X
섹스 : OOOOOOOO
마약 : O
자살시도 : X
키스 : X
가출 : 0회
절도 : 분당신창원이였음
절교 : 0
응급실 : x
친구의 죽음 : O
해외여행 : O
악기 : 섹스폰9단
장학금 : 0
학사경고 : 종범
자퇴 : X
술 : X
담배 : ㅇ

몽정: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꼬부기 스웩이 쌉오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 X 키스 O 직이네요 상남자네요

부x이 꼬일뻔한 르캉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옛날에 중딩때하던거랑 비슷하네요 ㅋㅋㅋ 노연애 굿 키스? 와우.. 나도 최근에 불x알 아파서 병원갓는데 의사가 꼬였는지 만져보더라..구요 가즈아아니엇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마약은.. 솔직히말해서 잡혀가는 분들도 있지않을까요 ㅠ

절도 종류 궁금...... ㅋㅋ

아, 뭘 잘못 눌러서 쵸재깅 검색하니 이리로 들어왔네요... 100문100답 잘 보고 갑니다. 짤이 포스팅을 완벽하게 만들어주네요ㅎㅎ

멋지네요 😊

전 공개 못 할 것 같아요 ㅋㅋㅋ

모솔길만 걸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