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쿠오카 구시다신사

in #kr6 years ago (edited)

휴대폰 사진에 왜 이렇게 블러가 심한것???? 기린님 맨손으로 카메라 만지셨죠.... 으으... 옛날사람들은 사진에 찍히면 영혼이 빠져나간다고 믿어서 저렇게 기름 묻혀서 썼다던데...

저 어렸을 때 불탑에 있는 동전들 주워서 워터파크 매점에서 써봤어요 ㅎㅎㅎㅎ 그 워터파크에서 돈 주면 팔찌에 충전해 주자나요!! 지저분한 오백원짜리랑 백원짜리 이만원어치 내니까 매점 직원이 측은한 눈으로 저희 삼남매 쳐다봤음 ㅋㅋㅋㅋㅋㅋ 막 진짜 가난한 애들이 동전 모아서 워터파크 온 줄 알았나봄! 심지어 엄마도 늦게 들어와서 우리끼리 먼저 들어가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측은한 얼굴로 충전해주고 우리 가니까 직원끼리 수근거림ㅋㅋㅋㅋㅋㅋㅋ세상측은한 얼굴로 충전해주고 우리 가니까 직원끼리 수근거림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313.23
ETH 3079.9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