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솥밥 테이블 :: 고추잡채,오이고추전 (feat. 생신상준비)

in #kr6 years ago

아내의 식탁 오이고추전!!! 안에 고기 채워넣은 게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안 잊었다는게 어디에요! 게다가 5시간동안 주방에 서 계셨다니. 고생하셨어요 솥밥님!!!!!

Sort:  

르캉님 ㅠㅠ 오랜만에 만나서 자꾸 반가움이 두배세배 곱해지네요?
아픈다리 대신해 다들 잘드셔주시고 좋아해주셔서 행복한 식사였습니다 ㅎㅎㅎ
아내의식탁덕분에 잘먹고 잘 지내고있어요 :) 르캉님의 밀린 포스팅도 너무나도 잘 읽었는데 .. 댓글을 하나도 못달았어요.... (마음이 무겁무겁 소름소름돋아서. 하지만 진짜 글 멋있었어요!!! 멋!남! ㅋㅋㅋㅋㅋ) 르캉님의 고생했다는 말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43.01
ETH 3154.8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