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고추잡채,오이고추전 (feat. 생신상준비)

in #kr6 years ago

솥밥 테이블 ::

고추잡채와 오이고추전

P20180605_170502754_C76015EA-BB80-43B4-8032-60CAE2A4415B.JPG

아내의 식탁 @wcuisine님의 레시피를 사용하였습니다.
저는 어플사용했습니다 :-)

아버님이 종종 아기 기저귀와 분유를 사주십니다. 인터넷으로 사는게 가장 싼데 그냥 아이와 어디라도 가고싶은 마음 같아서 같이 나가서 한개씩정도만 사오곤합니다. 이렇게 아버님과 외출에 나섰는데 ..

아버님: 이번에 재호네 (동서네) 가서 다같이 밥먹는 걸로 생일하자꾸나
나: 할머님 생신이요?
아버님 : 아니 내생일~
.
.
.
침묵.......( 속으로 아.....망했다 ㅠㅠ........... 아버님생신을 까먹고있었다.....)

대화의 내용은 따로 신경쓰지말라는 의미로 말씀하신건데 .. 제가 .. 아버님 생신을 놓치고 있었습니다.. 아... 정말 출산하고나서 이것저것 챙기지 못하는 것들이 많아집니다.. 큰 달력을 하나 사서 걸어두던지 해야지 ㅠㅠ 원....

그렇게 불편한 마음으로 아이 기저귀를 사왔고... ㅠㅠ 남편에게 말하니 남편은 알고있었다고 합니다.....(원망원망) 아버님생신은 진짜 잘챙기고 싶은 마음인데.. 그래도 까먹고 지난건 아니니 좋게 생각하려합니다. 그렇게 후다닥 메뉴를 정하고 장을 봐다가 준비를 시작합니다. 처음하는 음식들에다 어른들이 드시는거라 오늘 미리 해먹어봤습니다.

고추잡채는 좀 짭짤해서 채소를 더 넣어야겠고 오이고추전은 아주 그냥 너무너무 맛있었네요. 어머님께서 다른 음식들을 준비했다고 그냥 한가지만 하라고 하셨지만.. 음식욕심이 있어 이것저것 하다보니 ㅠㅠ 재료준비가 만만치 않아서 속으로 후회하기도하다가 다시 힘내서 마무리지었더니 주방에 5시간은 서있었더군요. 아이고 다리야 ... 그래도 내일 아버님이 맛있게 드셔주셨으면 합니다 :)

내일이 쉬는날이라 즐거운 저녁 보내시고 계시겠군요 ㅎㅎㅎ
다들 편안한 밤되시어요 :-)

Sort:  

고추잡채와 꽃빵 제가 좋아하는건데 ^^ 넘넘 맛있어 보여요.
시아버님 생신상을 이리 정성들여 하시니
분명히 아버님도 맛있게 식사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

꽃빵이랑도 맛있게 먹었는데 레시피대로 가지전을 함께 곁들였는데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번에 기회되시면 가지전과 함께 드셔보세요 :)

멋지시네요
저도 한번 도전!

상차릴때는 꽃빵대신 가지전이랑 했는데 그게 훨씬 인기가 좋았어요 :) 도전해보세요!!

아내의 식탁 오이고추전!!! 안에 고기 채워넣은 게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안 잊었다는게 어디에요! 게다가 5시간동안 주방에 서 계셨다니. 고생하셨어요 솥밥님!!!!!

르캉님 ㅠㅠ 오랜만에 만나서 자꾸 반가움이 두배세배 곱해지네요?
아픈다리 대신해 다들 잘드셔주시고 좋아해주셔서 행복한 식사였습니다 ㅎㅎㅎ
아내의식탁덕분에 잘먹고 잘 지내고있어요 :) 르캉님의 밀린 포스팅도 너무나도 잘 읽었는데 .. 댓글을 하나도 못달았어요.... (마음이 무겁무겁 소름소름돋아서. 하지만 진짜 글 멋있었어요!!! 멋!남! ㅋㅋㅋㅋㅋ) 르캉님의 고생했다는 말 고마워요!

아내의식탁 레시피 항상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엇 숨은 아내의 식탁 관계자분이시군요 ! 제가 더 많이 감사드립니다 !! 아내의 식탁알게된 후 부터 식탁도 풍성해지고 음식맛도 훨씬 좋아져서 매일매일 맛있는 음식으로 잘 먹고 있습니다 :) 포스팅으로 감사표현을 하기는 하지만 이렇게 직접 감사하다고 인사드릴 수 있어 영광이네요 !!! 저 진짜 너무너무 잘 애용하고있어요 . 이번 시아버님 생신상에도 모두다 아내의 식탁으로 차려냈어요 ㅎㅎㅎ (고추잡채와 가지전, 새우냉채, 오이고추전, 불고기, 도토리묵까지 !! 사진은 못찍었지만 ㅠㅠ.. ) 감사인사가 두서없이 길어졌네요 ㅎㅎㅎ 저야 말로 좋은 레시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숨은 아내의식탁 관계자는 아니고, 아내의 식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컬쳐히어로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어요.^^ 항상 정성어린 사용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더욱더 영광이네요 :) 앞으로도 많은 관심가지고 제공해주시는 서비스 제가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ㅎㅎㅎ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시할머님 잘 뵙고 오셨나 모르겠네요~~ 오늘은 왕 피곤하셔서 쓰러져 주무실듯.ㅋㅋ 수고하셨어요 ^^
아 고추전 맛있겠다.. 저도 담엔 저걸 한번 도전해볼까요? ^^
아버님 생신 찐하게 해드리면 되니 넘 속상해하지 마셔요~~

시할머님에 시부모님에 동서네 아기까지! ㅋㅋㅋㅋㅋ 어제는 피곤해서 쓰러지고 오늘은 일하고 돌아와 집안일하고 피곤해서 쓰러지러 가기전에 잠깐 들렀습니다 ㅠㅠ 고추전 저기 진짜 맛있었요!!!!! 느린마을과 함께하세요!! 강추강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

윽.... 저렇게 놓치는 상황.... 상상해보니 살떠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지난게 아니라 다행이네요!!
아버님도 이해해 주실거에요 :) 심지어 저렇게 잘 준비하는 며느리라니!! 안이뻐할 수가 없죠 :)

며느리만 알수있는 그 살떨림 ㅋㅋㅋㅋㅋㅋ 아 왜이렇게 웃기죠 ㅋㅋㅋㅋㅋ공감포인트 !
아버님이 예민한 분이아니라 잘 넘기고 맛있는 식사까지 마무리했습니다 :)

가끔 볼 때마다 군침나는 아내의 식탁이 정성 가득한 며느리의 식탁으로 바뀌겠군요. ㅎㅎㅎ꽃빵과 고추잡채라니 궁합도 좋은 것 같아요.

며느리의 식탁으로 아버님이 행복해하셨습니다 ㅋㅋㅋ 표현은 안하셨지만 행복하셨겠죠?
상차릴때는 고추잡채와 꽃빵대신 가지전을 내었는데 그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오이고추전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아버님이 굉장히 좋아하셨겠어요 솥밥님 :)
아내의 식탁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ㅠㅠ 고추잡채는 레시피에 있는 가지전과 함께 내었는데 !! 대성공 !!! 항상 감사합니다 :)

그래도 음식욕심이라는게 있는 솥밥님 같은 며느리를 두신 아버님은 정말 행복하실 거에요~~ > <
어른들 드실거라고 미리 만들어보신 마음도 정성도 너무나 대단하고 예쁘신 솥밥님♥
(그런 의미에서 저의 퓨처 시아버지 죄송합니다...ㅠ)

마니주님은 특유의 밝음과 애교로 더 많은 사랑받으실것 같은데요 ㅎㅎㅎ 저희 시할머님이 직설적이신분이라 상처받지않으려고...ㅋㅋㅋㅋ 뭐든 시작은 저를 위해서 하하핳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