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엑스티) NXT 드디어.. 그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DQmeoVmGqF5Wco5vPRTvDuzvcCXiW6vadmeGqg5s6jzgdG8.gif

죽음의 25초를 보여주었던 NXT 드디어..

오늘 펌핑이 시작되고 있네요 ㅎㅎㅎ

이그니스를 받겠다고 매수했던 분들...ㅜㅜ

25초의 지옥을 경험 하고 계~속되온 하락 장을

버티셨을텐데..

ScreenHunter_3.jpg

드.디.어! 펌핑 시작입니다.

ScreenHunter_4.jpg

일봉으로 보면 대단하네요~^^

축하드립니다.

ScreenHunter_5.jpg

덩달아 같은 JELURIDA재단의

아더까지 같이 올라주고 있네요^^

물리신분들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오늘 큰 상승 보여주어 최대한 복구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Sort:  

헉..장난 아니네요.ㅎ
스팀달러는 언제쯤.ㅎ

nxt가 움직일 정도라면 스팀달러도 곧 펌핑 오겟죠? ^^ㅎㅎ
긍정적인 시그널 같아요~

전체적으로 상승하는 호황장이 어서 오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

우리 스팀과 스팀달러는 단순 투기가 아닌 진정한 투자자들의 힘으로

천천히 지속적인 상승을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성투하십시오

네 ㅜㅜ 오늘은 처참하네요 아니.. 어제도 오늘도.. 내일은 아니길 바라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380.97
ETH 3764.3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