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러블리연의 옥스포드 나눔이벤트! (맞출테면 맞춰 보슈~! ㅋㅋ ^^)

in #kr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일상  」


|나눔이벤트!|







종이름.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제가전에 옥스포드엔크린 콜라보를
우여곡절끝에 힘겹게 신청완료했었지요.

요래요래 ⤵

한정판.png

7월 7일에 주유소에 받으러 가면 되는 상황인데요.
드디어 내일 이네욧^-^

어느날 오후에 이런 문자가 한통 오더군요.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706_193338237.jpg

바로 접속!

로그인하는 동안 손이 바들바들 하더군요 ㅋㅋ
잠시잠깐 사이에 동이날까봐ㅜㅜ

다행히도 신청이 완료 되더군요. 예~
신난당^---^

저 옥스포드 시추기를
2개 득하게 생겼네욧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706_193316449.jpg

하나는 제가 조립해야겠쥬? ㅎㅎ
남는 하나는 중고나라에 올려서 팔까?
(근데 한번도안해봤다지요ㅋㅋ 할줄을 몰라용ㅋㅋ) 하다가

이웃님들과 나눌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용 ㅎㅅㅎ

사실 제가 나눔 이벤트할 게 없다보니. .
이 기회에 이벤트를 해볼까 합니당^-^

이벤트는 바로바로바로~

@greenlatte님의 포스팅 중
발보고 견종맞추기를 대놓고 따라한ㅋㅋㅋㅋ

저희집(엄니댁에 살고있는)
강아지의 귀를 보고

종을 맞추기입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706_193720958.jpg

너무 쉽나용??
처음 댓글로 울집 강쥐의 종을 맞춰주신분께

한정판 옥스포드 엔크린 콜라보 시추기를 받아서 보내드리겠습니당.
(택배비까지 제가 부담하려구용~ㅋㅋ)

필요 없으시다구요? 힝~ ㅜㅜ

그러하시다면 일주일동안 매일 1번 얼마 안되지만
풀보팅을 드리는건 어떠신지요? ㅎㅎ

아무쪼록 이웃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려용ㅎㅎ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모두들 파이팅 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ㅋㅋ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처음으로 나눔이벤트를 하고
신이난 @lovelyyeon 이였습니당. ^^

이만 총총..

뿅~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덕후기운이 가득한 멋진 나눔이네요. 그런데, 강아지 종을 잘몰라서..^^;; 화이팅입니다!

너무 어려운가보네욧ㅎㅎ

이제는 원유 시추까지 영역을 확대 하시겠군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 언벤님두요^---^ 즐거운 주말되세용ㅎㅎ

저는 몰라서 응원만 ㅎㅎ

하핫^-^ 어려운가용? ㅎㅎ

6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ㅎㅎ

치와와 검은색 이히히히

치와와 땡~ 키키ㅋㅋㅋㅋ

전에 주유소 세트 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엔 시추기라니요~~ ㅎㅎ

매년하는 이벤트인듯해욧^---^

문제가 너무 어려워요~
요즘은 채굴 대신 시추가 대세인가요?ㅎㅎ

앗!! 뭔가 하이개그인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데욧ㅎㅎ

첫나눔이 실패로 끝이 났네요
안타깝지만 다음을기약하겠습니당 흐규흐규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72.27
ETH 3126.79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