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영화) 따라 음식 만들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ltk 입니다.

얼마전에 본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 나오는 요리를 따라 해봤습니다.

여주인공 엄마가 딸에게 여러가지 요리를 알려주었는데

그 중에 호기심을 끄는 요리가 있어 한번 시도 해보았습니다.

요리 이름은 일본식 빈대떡(??)

재료는 양배추와 김치, 감자, 게살, 계란을 가지고 부침가류와 함께 버무리고,

달구어진 후라이팬에 모양을 내서 잘 부쳐주면 됩니다.

적당히 익으면, 뒤집어서 가스오부시를 올리고

케찹을 토핑합니다. ^^

둘이 먹기에는 량이 많아서 조금 남겼네요~~

맛은 기가~~막힙니다.

글쓰기 위해 준비하지 않아 사진이 많지 않네요

다음에는 요리과정 사진도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영화를 보시고 따라 만드시다니 대단하세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시간될 때 저도 따라해봐야겠어요

나름 요리하는거 좋아 하는데
손이 크다는게 흠이죠..
먹다 지치는..댓글 감사 합니다

오~~~맛나겠어요.
빈대떡이랑 같으니 어렵지 않겠는데요 ㅋ

오꼬노미야끼도 맛나는데요..
아무래도 김치전과 파전이 최고죠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