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몰아주기 이벤트)결과 보고 및 제 2회 (몰아주기 이벤트)-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오후 11시 상금 35스팀 +10스팀=45스팀

심심한 사람 모여라~~(몰아주기 이벤트)
1회 어제 아침 9시에 마감했습니다.

총참여자 24명이고 당첨자는 @moonm00n님이십니다.
24스팀+10스팀=34스팀을 보내드렸습니다.
받으시면 바로 스파업이 이벤트의 조건이었습니다. 바로 스파업 하시고 캡쳐하셔서 댓글로 인증하시면 됩니다. 축하드립니다~~

1회당첨.jpg

제 2회 (몰아주기 이벤트)-방법이 변경되었으니 꼭 읽어보세요.

참여방법)1번, 2번 순서를 꼭 지켜주세요. 안지키면 무효!
1 @lucky2에게 참가비 1스팀을 보낸다.(메모에 제 2회 몰아주기 이벤트 참여 라고 쓴다.) 1스팀에 한번씩 참여할수 있습니다. 복수 참여 가능.(탕진잼 조심하세요~~)
2 그 후에 이 글의 댓글에
#wdice(1,100) 복붙해서 붙인다.
3 댓글 양식을 꼭 지켜주세요.

?스팀 입금 완료
#wdice(1,100)

몰아주기 방법)

1 지금부터 ~ 화요일(18일) 저녁 11시 마감
2 마감시간이 지나고 @lucky2가 같은 방법으로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숫자와 동일한 숫자가 나온 분 당첨
2 당첨자는 모든 사람들의 참가비 전액과 @lucky2의 후원금 10스팀을 모두 스파로 받는다. (혹시나 다른 분들의 후원금이 있을 경우 무조건 몰아준다. ) 당첨자가 없는 경우 다음 회차로 모두 이월한다. (혹시 너무 이월돼서 상금이 너무 커질 경우 여러분들의 의견에 따라 조건을 정한다.)
3 당첨금은 제가 스파로 바로 보내드립니다. (굿럭!)

지겨운 하락장에 단비가 되어줄 이벤트가 되길 바라며......
(스팀의 시세가 올라갈 경우 저의 후원 스팀수는 줄어듭니다.)

[wdice] 댓글봇 : 주사위
https://steemit.com/kr/@wonsama/wdice
@wonsama님의 주사위 이용합니다.(천재!!)

추가)아차상
당첨번호와 가장 근접한 번호 나오신 분께 @tradingideas님께서 풀보팅 쏘시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1스팀 입금완료..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wdice(1,100)

🎲주사위를 굴려 25 이(가)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굿럭!!
좋은 하루~~

아차상!! 풀봇합니다.

아이쿠~~~ 감사합니다.
요즘 참 운이 좋습니다.
아차상도 다 받구요 ㅋ 감사합니다.

11시 3분 주사위 굴립니다.
두구두구두구~~~

#wdice(1,100)

🎲주사위를 굴려 26 이(가) 나왔습니다.

1스팀 송금완료. 럭키가 나에게 ...메모 안했음요...흑흑
#wdice(1,100)

🎲주사위를 굴려 12 이(가) 나왔습니다.

ㅎㅎ굿럭!!!

입금 대신에 바로 스파업을 해주셔도 좋을듯요 ㅋ

지갑 - 파워업 - advenced - to 부분을 지정하여 파워업

)

제가 해줄수 있나요?

원래 됩니다.
다른 사람 파워업 :)

오홍.....신기하네요.ㅋㅋㅋㅋ
누가 저 스파업좀...ㅋㅋㅋㅋㅋ

우아 신기방기.
처음알았어용.

오케이~~~~감사합니다.

요곤 또 꿀팁이네요

어제는 주말이라 참여를 못 했고 오늘은 가즈아~ ㅋㅋㅋㅋㅋㅋ

1스팀 입금 완료

#wdice(1,100)

🎲주사위를 굴려 45 이(가) 나왔습니다.

ㅋㅋ참여 감사드려요~~굿럭!
한방을 노리는 스모너들 대거 참여 예정.ㅋㅋㅋㅋ

왠지 예감이 좋습니다. ㄱㄱ

#wdice(1,100)

🎲주사위를 굴려 84 이(가) 나왔습니다.

한방을 노리는 스모너들 대거 참여? ㅋㅋㅋㅋㅋ
굿럭!

이번에도 꽝 ㅜㅜ
그도 열번해서 한번만 되면 이득 아니가요? ㅋㅋ

방법이 바뀌어서 꽝 아닙니다.
끝날때까지 끝난것이 아니여~~
방법 한번 읽어보세요.ㅋㅋㅋ

오~~
당첨자가 나왔네요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2탄인가요ㅎㅎ
응원하고 갑니다 화이팅~!!

ㅎㅎㅎ넵!!!!감사합니다.

이번 성탄절까지 1,000 스팀 모아서 한분에게 몰아주는 성탄절 이벤트 복권 한번 하시죠 ㅋㅋㅋ. 1,000 명 참여하면 되지 않을까요? ㅎㅎㅎ

ㅋㅋㅋㅋkr이 천명이 될라나요? ㅋㅋㅋㅋ

1스팀 입금완료 !
#wdice(1,100)

🎲주사위를 굴려 71 이(가) 나왔습니다.

숫자 맘에 드네요 ! 가즈아 !

ㅋㅋ 참여 감사합니다.
꼭 당첨되시길~~ㅎㅎㅎㅎ굿럭!

깨알같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

ㅎㅎ응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