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뮤니티 운영 경험담] 정보의 가치는 '이것'으로 결정된다.

in #kr6 years ago

카페 정말 훌륭하던데요.
전 애드센스 저에게 물어보는 분에겐 모두 그 카페를 권했습니다.
가서 활동해보라고.ㅎ
전 이미 자리를 잡은 상태에서 카페에 가입하게 되어
등업도 못했습니다만.ㅋㅋ
제목만으로도 ㄷㄷ
(원래 그렇게 등업하는거 끈기가 없어서 잘 못해서요.ㅋㅋ
넘 어렵게 느껴졌어요.)
여기서 인돈사님 뵙고 기뻤습니다.
왜냐고요? 돈이 되는 곳에 계시는 분이
여기 계시니..즉..여기는?
ㅎㅎㅎㅎㅎ

Sort:  

ㅎㅎㅎ 등업안하고 놀면되지요ㅎㅎ 좋은사람들, 맞는 사람들이 많아서 분위기좋답니다.ㅎ

제가 사실 돈 말아먹는데 소질있습니다. 제 결혼이야기보시면 주식으로 3천까먹은이야기 나오구요, 트레이딩도 하면할수록 자산은 줄어듭니다. 돈이 되는곳에 있으려고 노력은합니다만...ㅋㅋ

럭키님 재밌게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0
BTC 68688.65
ETH 3764.71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