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노컴] 오늘 기분 좋은 소식이 많아요~ lucky2님 무상임대 감사합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두분 다 아주 멋지네요!!
축하드립니다~~~~~~
(임신초기에는 운동하시면 안돼요^^
어른들 말씀 들으시길.ㅎㅎ
꼭이요~~)
43_축하하곰~.gif

Sort:  

감사합니다~~
안 날부터 안 간지 2주 되었더니 온 몸이 근질근질 하!지!만! 안 가고 있습니다 ㅠ
근데요. 근데요... 갑자기 운동을 끊으니 너무 심심해요ㅜ 우울하기도하고ㅜ

ㅠㅠ
운동 정말 좋아하시네요^^
가벼운 산책은 괜찮은데
아마 그것도 과격하게 할듯하네요.ㅎㅎㅎㅎㅎ
당분간 누워서 딩굴 딩굴 추천합니다.
(경험담....초기 정말 중요해요^^)
영화 보세요~~ㅎㅎ
아니면 이 기회에 스팀잇 중독이 되어보세요.ㅋㅋㅋㅋ

ㅋㅋㅋㅋ 안그래도 럭키님이 임대해주신 스파로 거의 모든 글 탐독 중인듯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214.03
ETH 3274.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