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컴] 오늘 기분 좋은 소식이 많아요~ lucky2님 무상임대 감사합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snocom 스노컴입니다 :D

오늘 알리고 싶은 소식이 두가지나 있어요~


첫번째는 @lucky2님께서 저에게 무상 임대를 해주셨다는 거!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 조건에 모자른 상탤텐데도 무상 임대를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D 두둠칫두둠칫짜가짜가짜라쨘. 아이 신나라~~
요즘 스팀잇이 침체되었다는 글을 많이 보는데
@lucky2 님께 임대받은걸로 많은 분들과 더 더 즐기면서 꾸준히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하락장 소식으로 침체 되었다며 글이 안 올라온다 이런 글을 종종 봐요.
저는 SNS 개념으로 함께하는게 좋아 가입해서 그런지 하락장이 크게 와닿지가 않네요.
아마 더 큰 이유는 환전할 스팀과 스달이 적기도 해서ㅋㅋ
환전도 2만원만 해봐서 안타깝거나 아쉬운 마음이 안 드나봐요~
킴큐에게 말했더니 오빠가 '자긴 참 밝아. 차암 좋다.... 그래.. 열심히해...라며ㅋㅋ 뭐냐ㅋㅋ


그리고 두 번째 소식은

저희 부부에게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어요.

KakaoTalk_20180609_154932438.jpg

병원은 다녀왔지만 아직 주수도 안 나온 초초초초초초 새 생명입니다 :D

사진을 보시면 알다시피 정말 정말 흐리게 나왔어요.
이것 또한 비하인드가 있는 썰이 끊기지 않는 비글부부ㅋㅋㅋ

출산한 친구가 유통기한 지났지만 써도 된다며 남는 테스트기를 몇 개 줬어요.
6월 지나기 전에 쓰자 싶어 했는데 왠일. 뭐냐. 왜 두 줄이냐.
흐리게 나와도 임신 맞냐며 킴큐랑 서로 질문만 백번. 답은 노답ㅋ
친구에게 물어보니 맞다며 생리일 지나고 일주일 더 기다렸다 병원 가라해서 기다렸죠.

제가 너무 빨리 알아차린거예요..
친구가 말한 날에 가려면 2주를 더 기다려야 하는데; 2주를 어떻게 기다려ㅜ
임신에 대해 뭐 아는게 있어야지.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ㅜ
가까스로 일주일 기다렸다 갔더니 아기집이 안 보여 피검사로만 임신사실 확인했어요.
피 뽑아야 한다해서 일주일 기다린건데,,

열흘 뒤에 오라는데 아직도 안 믿겨요. 진짜 임신한건지.
결혼한지 2년. 3년차 부부로. 주변의 잔소리에도 꿋꿋이 버티며 지내다 지난달부터 맘 먹었는데 바로 찾아와주었네요. 자기 있다는것도 엄청 빨리 알려주고ㅋㅋ 니 덕에 애꿎은 엄마 친구 궁금해 죽을 뻔 했단다ㅋㅋ
"저기 어머니. 저 들어왔어요. 집 계약하게 이제 그만 놉시다! 어머니!! 어머니이이이!!!"


임신은 확실한거 같은데 아직 제 마음이 확실하지 않은거 같아요.
운동 강도를 얼마나 낮춰야 할지. 아예 못하게 되는건 아닌지 걱정되고.
올 여름 기필코 다이어트 하겠다고 사놓은 식단은 어찌해야 할지.
자꾸 뭐 하지 말라. 가게 하는데 서있지 말라 등
좋기도 한데 타인들이 갑자기 제 몸에 제재를 가하니 답답하네요.

어서 병원 가서 확실하게 이야기도 듣고, 의사 선생님과 얘기도 나누고 싶네요.


이렇게 저희 부부는 말 드럽게 안 듣는 초보 엄마, 아빠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10달 동안 비글 부부의 새로운 경험들이 연재될 예정입니다. 훗 ;)

KakaoTalk_20180610_153520866.jpg

얘네가 엄마, 아빠라니 OMG

Sort:  

두분 다 아주 멋지네요!!
축하드립니다~~~~~~
(임신초기에는 운동하시면 안돼요^^
어른들 말씀 들으시길.ㅎㅎ
꼭이요~~)
43_축하하곰~.gif

감사합니다~~
안 날부터 안 간지 2주 되었더니 온 몸이 근질근질 하!지!만! 안 가고 있습니다 ㅠ
근데요. 근데요... 갑자기 운동을 끊으니 너무 심심해요ㅜ 우울하기도하고ㅜ

ㅠㅠ
운동 정말 좋아하시네요^^
가벼운 산책은 괜찮은데
아마 그것도 과격하게 할듯하네요.ㅎㅎㅎㅎㅎ
당분간 누워서 딩굴 딩굴 추천합니다.
(경험담....초기 정말 중요해요^^)
영화 보세요~~ㅎㅎ
아니면 이 기회에 스팀잇 중독이 되어보세요.ㅋㅋㅋㅋ

ㅋㅋㅋㅋ 안그래도 럭키님이 임대해주신 스파로 거의 모든 글 탐독 중인듯해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아직 실감이 안 나요 >ㅅ<

와...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많은 분들께 축하 받으니 이 아이는 정말 행복한 아이 같아요 >ㅅ<

완전 멋진 부부예요!

ㅋㅋㅋ 장난기 가득한 부부입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D

약소하지만 풀봇으로 예비 엄마되신거 축하드려요!^^

아이구, 전혀 전혀 약소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다크호스님 같은 부모가 되고 싶어요~ 요즘 글 보며 많이 배웁니다 :)

완전 멋진 엄마 아빠 입니다

사진으로 분명히 확인 되네요
축하 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제 진정 어른이 되려나봐요~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임신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ㅠ_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

축하축하!!! 머나먼 여정의 시작을 축하.
쩔없는 남편+남편쥬니어 ㅋㅋㅋ

이야. 저희가 드디어 같은 길을 가게 됐습니다.
저희 남편 철도 없고, 쩐도 없고ㅋㅋ 가진건 예쁜 다리뿐이라 태명을 코다리로 지었어요. 제 코랑 오빠 다리 닮으라고 ㅋㅋ

원하면 빗겨가는게 인생이라.....ㅋㅋㅋ

정말 축하해요~^^
진짜 2주를 어떻게 기다리나요!!!!!
운동은 3개월은 조심하세요~
아마 힘들게 안해도 피로감이 찾아올수도 ㅎㅎㅎ
이제 육아스팀?! 도 함께 하시나요??

원래도 잠이 많아서 그런가 했는데. 원래 더 졸리나요? 요즘 들어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고, 밤에는 눕자마자 기절이에요,; 너무 졸려요. 산모 스팀은 어떤 태그 달아야 하는지 찾아봐야겠어요ㅋㅋ

우헐~겹경사네요.
축하드려요~안정기 접어들때까지는 조심하십시요~
이제 술끊으시고 건강한 아이를 위해 몸을 더 아끼셔야겠어요.ㅋㅋ

안정기 접어들면 이것저것 많은 활동을 해도되는데, 지금 제 따님이 엄마 뱃속에있을때부터 비행기타고 보라카이가서 신나게 관광을 해서인지 아주 활발하고 건강해요.ㅋㅋ

ㅋㅋㅋ 날 집어 던질때 임신. 정확하게는 착상 상태였다는거예요ㅋㅋㅋ 크- 이런 답변 원했어! 막 움직이라는! 아무것도 하지말라는 소리만 들으니 우울해 죽겠어요ㅠ

경험담이죠.
특별히 연약하지 않은이상 초반에만 조심하면되요.ㅋㅋ

근데 아이가 초반부터 극한체험을 했네요.ㅋㅋ

IMG_0935.JPG
이렇게 제트스키도 타고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